티스토리 뷰

신화의 에릭이 최근 많은 활동을 하지 않고 있지만, 에릭의 아내(부인)인 나혜미가 드라마를 통하여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에릭과 나혜미 부부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에릭 프로필

에릭 나이는 1979년 2월 16일생입니다. 본명은 문정혁인데요. 소속사는 CJ E&M이며, 데뷔는 1998년 신화에서 영어 랩을 담당하는 파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에릭은 초등학교를 졸업하고 중학교에 입학을 했으나 몇 개월 후 미국으로 이민을 가게 됩니다. 미국에서 캐스팅되어 SM 엔터테인먼트 연습생이 되지요. 에릭은 아이돌 붐과 함께 신화가 큰 인기를 끌었고,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에릭은 배우로도 성공을 했는데요. 잘생기고 이국적인 외모와 아이돌치고 괜찮은 연기력으로 배우로도 인지도를 다져가고 있습니다.



에릭 아내(부인) 나혜미 프로필

나혜미 나이는 1991년 2월 24일생입니다. 에릭 나혜미 나이차이는 12살 차이로 띠 동갑이지요. 나혜미 소속사는 블룸엔터테인먼트이며,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이지요.



나혜미 데뷔는 2001년 영화 <수취인 불명>으로 데뷔를 했는데요. 모델로도 활동을 하고, 드라마에도 출연을 하는 등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었습니다.


에릭 나혜미 결혼스토리

에릭과 나혜미는 에릭의 구애에 연인사이가 되고, 결혼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에릭이 문자를 먼저 보냈다. 전혀 친분이 없었는데 본인이 신화의 에릭이라고 하길래 처음에는 사칭하고 장난 치는 줄 알았다>



<미용실 잡지에서 나를 처음 봤다더라. 잡지를 보고 기억에 남아서 연락을 했다고 말했다. 친구 중에는 신화 팬이 많은데 나는 싸이더스 연습생 출신이다보니 god를 접할 기회가 많았다. god를 좋아했다>라고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은 약 5년간 열애끝에 결혼을 했는데요. 만나는 5년 동안 이별과 만남을 반복하면서 결혼까지 골인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이 이별을 잠시 하는 도중에 열애설이 터졌었는데, 열애설 당시 친한 선후배 사이라고 언급을 할 수 밖에 없었다고 하지요.



나혜미 결혼 후 뜨다

에릭 나혜미는 2017년 7월 결혼 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 후 각자의 활동에서 더 주목을 받는 인물이 되었습니다. 예릭은 각종 예능에 출연을 하게 되었고, 나혜미는 하나뿐인 내편을 통하여 드라마에 다시 복귀를 했지요.



사실 나혜미는 거침없는 하이킥에 잠시 출연을 했고, 2017년에 영화 엽기적인 그녀에 출연을 했지만 이전까지 거의 무명에 가까울 정도로 활동을 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에릭과 결혼 후 대중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는데요. 이국적인 또렷한 이목구비도 함께 주목을 받았지요. 나혜미는 하나뿐인 내편에서 김미란 역으로 출연을 하면서 철없는 고래 아내의 역을 잘 소화해내고 있습니다.


하나뿐인 내편이 40%가 넘는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나혜미 역시 많은 사람들이 알아보는 인물이 된 것 같습니다.  드라마의 인기로 앞으로 나혜미 역시 다양한 작품에 출연을 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드는 것 같네요.



결혼 전에 주목을 받지 못하다가 오히려 결혼 후 안정적인 생활과 함께 주목을 받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나혜미가 그런 인물 중의 한 명이 아닐까요?



나혜미 에릭의 결혼은 본인들에게는 전성기를 위한 신의 한수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나혜미 에릭의 활동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