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 관련

지창욱 배우 성형 과거이유

성글라스 2022. 1. 28. 12:00

배우 지창욱은 잘생긴 미남 배우 중의 한 명으로 상당히 많은 여성팬으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지창욱은 또렷한 이목구비 때문에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이 때문에 항상 겪게 되는 것이 바로 성형에 대한 루머입니다. 지창욱 연관검색어 중에서도 성형이라는 단어가 있을 정도로 성형 루머를 겪었습니다.

 


지창욱은 최근 넷플릭스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의 방영을 앞두고 있는데요. 배우 최성은과 호흡을 맞추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넷플릭스의 파급력과 인기가 상당하기 때문에 오히려 일반 드라마보다 더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지창욱 프로필
지창욱 나이는 1987년 7월 5일생입니다. 지창욱 고향은 경기도 안양시이며 학력은 신성고등학교, 단국대학교입니다. 지창욱 데뷔는 2008년 독립영화 <슬리핑 뷰티>로 데뷔를 했습니다.

 


지창욱은 데뷔와 동시에 잘생긴 외모로 화제가 되었고, 뮤지컬과 드라마 <솔약집 아들들>에 출연을 하면서 인기를 끌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2010년 첫 주연작 <웃어라 동해야>에서 동해로 주연을 맡으면서 표면적 인기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드라마 무사 백동수, 총각네 야채가게, 다섯손가락, 기황후, 힐러 등을 통하여 톱 남자 배우로 자리를 잡기 시작합니다.

 


지창욱 성형루머이유
지창욱 연관검색어 중에서 항상 나오고 있는 것이 지창욱 성형, 지창욱 과거 성형전 사진 등과 같은 것입니다. 지창욱은 꾸준히 외모의 포텐이 터지고 있기 때문에 이런 루머가 나오고 있는 것 같은데요. 무엇보다 지창욱이 과거와 다르게 오뚝한 코가 눈에 띄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꼭 성형을 했다고 하기보다는 꾸준한 관리와 화장법으로도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성형을 했다고 단정 지을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지창욱은 과거 성형루머에 대해서 이렇게 언급을 한 적이 있습니다.

 


<화보 촬영을 위한 메이크업을 받으면서 성형에 대해서 고민을 했다. 성형을 받고 싶어서 상담만 받은 적이 있다. 의사가 성형을 하면 애매해질 것 같다고 겁을 줘서 그냥 나왔던 적이 있다>라고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건 과거 발언이기 때문에 이후 성형을 했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성형이 큰 흠도 아니며, 남자들도 성형을 상당히 많이 하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에 지창욱이 성형을 했다고 하더라도 그것이 큰 흠이 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얼굴 살이 빠져서 코가 오뚝하게 보일 수 있기 때문에 단정 지어서는 안 될 것 같네요.

 


지창욱은 드라마 THE K2를 통하여 탄탄한 근육미를 보여준 적이 있는데요. 지창욱의 복근은 엄청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를 보면서 지창욱이 얼마나 노력하는 배우인지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창욱의 성형에 대해서 관심을 갖는 이유도 대중들이 그만큼 지창욱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봐도 될 것 같은데요. 앞으로도 지금처럼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넷플릭스에 방영될 예정인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도 기대가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