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 관련

문가영 여신강림 결혼 생각

성글라스 2020. 12. 21. 21:33

문가영은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여배우 중의 한 명으로 tvN드라마 <여신강림>을 통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여신강림에는 비주얼배우들이 상당히 많이 출연을 하고 있는데요. 주연배우 4인방 모두 비주얼 배우로 큰 사랑을 받고 있지요.



<여신강림>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하여 여신이 된 주경(문가영)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차은우)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입니다. 문가영뿐만 아니라 차은우, 황인엽, 박유나 등의 비주얼스타가 출연을 하고 있는 청춘드라마라고 할 수 있지요.



문가영 프로필

문가영은 뇌섹녀를 대표하는 인물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20대 초반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작품에 출연을 하며 자신의 경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문가영 나이는 1996년 7월 10일생으로 고향은 독일 카를스루에 출신입니다. 문가영 아버지는 물리학자이고 어머니는 음악가인데 문가영 부모님이 독일 유학시절 만나 결혼을 했고, 독일에서 태어나 줄곧 독일에서 성장을 했지요.



이후 초등학교 3학년 때 가족들과 함께 한국으로 돌아오면서 한국 생활을 시작하게 됩니다. 이 때문에 문가영은 한국어, 독일어, 영어 3개 국어를 구사할 수 있습니다.



문가영은 문가영 삼촌이 광고 모델을 모집한다는 회사에 문가영 사진을 접수했고 광고모델로 발탁이 되면서 연기자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문가영은 20대 초반의 나이지만 2006년 데뷔를 했기 때문에 연기경력이 15년 가까이 되는 베테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교복을 언제 쯤 벗어야 할까 생각했다. 스무살 때는 교복 이제 안 입어야지했었다. 



그런데 어느 순간에는 이 나이에 할 수 있고 맞는 옷을 입는 것이 큰 선물이라고 생각했고 매 순간 감사하게 느껴지더라. 교복에 대한 강박보다는 그 시절에 대한 연기를 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선물이라 그런 마음은 사라졌다>



문가영 우도환 열애설

문가영은 2018년 5월 드라마 <위대한 유혹자>에서 함께 연기를 했던 배우 우도환과 열애설이 났습니다. 하지만 이를 즉각 부인했지요. 그리고 2019년 11월 27일에 또 한번 우도환과 열애설이 터졌는데요. 이 대도 그냥 친한 사이라며 즉각 부인했습니다.



문가영 우도환 모두 뜨고 있는 청춘스타이며, <위대한 유혹자>를 통하여 열애, 결혼의 갈등에 놓였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열애, 결혼설이 나온 것 같습니다.



문가영 연기 생각

문가영은 안젤리나 졸리와 하지원을 롤모델로 삼고 있습니다. 이 두 배우처럼 액션 연기도 해보고 싶다고 하네요>


<안젤리나 졸리와 하지원 선배님은 내가 본 분들 중에서 가장 멋지다>



<제 인생의 반 보다도 더 많이 한 것이 연기다. 저에게는 연기밖에 없는 것 같다. 대중들께 저를 어필하자면 소름 돋는 연기력은 아니지만 열심히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저의 장점은 독일어나 영어를 조금은 할 수 있다는 거다. 큰 무기이자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한다. 외국 활동을 할 수 있다면 저도 원하지만 무조건 나가야지는 아니지만 나중에 여러 작업을 해보고 싶은 마음은 있다>



문가영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작품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