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 관련

보아 남자친구 결혼 생각

성글라스 2020. 11. 22. 08:58

보아는 대한민국 가요계에 큰 획을 그은 가수 중의 한 명입니다. 보아는 지금의 에스엠(SM)이 국내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거듭날 수 있게 만들어준 인물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수만이 만든 여자 가수 중의 최고라고도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수만은 1996년 HOT를 만들었고, 뒤어이 걸그룹 SES로 성공을 했으며, 1998년에는 신화 그리고 1999년에는 플라이 투 더 스카이 2000년에는 보아를 만들어 이수만 성공 신화의 발판이 됩니다.



보아 프로필

보아 나이는 1986년 11월 5일생으로 고향은 경기도 남양주입니다. 보아 본명은 권보아이며 보아 키 162cm 학력은 서울 삼육중학교 수석 입학 후 중퇴를 했습니다.



보아는 떡잎부터 다른 아이였는데요. 공부도 무척 잘하면서 노래에 댄스까지 그리고 얼굴도 너무 귀엽고 예뻤습니다. 이런 보아의 재능을 알아본 이수만은 그를 발탁했고, 20001년 1집 앨범으로 가수로 데뷔를 하게 됩니다.


이후 보아는 2002년 일본에서 정식으로 가수를 데뷔했고, 일본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끌게 되지요. 중학생의 어린 나이에 보아는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최고의 가수로 성장하게 됩니다.



보아의 가장 큰 성공의 이유는 댄스 가수로서 기본적으로 갖춰야 할 노래와 춤이 모두 월등했기 때문입니다. 한일 양국에서 거의 동시에 인기를 얻었던 최초의 여가수가 보아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보아는 2009년에는 미국에서 데뷔를 하기도 했는데요. 데뷔만 3번을 한 이례적인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보아는 예능이나 오디션 프로그램의 멘토로도 자주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보아 어린시절

보아 아버지는 원래 TBC에서 연출을 하다가 방송국 PD일을 그만두고 지인의 권고로 잘 알지 못하는 스포츠용품 유통업에 뛰어들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사업은 결국 실패했고 4~5년 만에 사업을 접게 되지요.



이후 보아 가족은 경기도 남양주시에 있는 목장에서 가축을 키우기 시작했고 그 옆에 전원주택을 지어 살았습니다. 외딴 곳의 전원주택이었기에 아이들은 밤늦게까지 노래도 부르고 아무 때나 피아노를 칠 수 있었지요. 급기야 노래방 기계도 설치하며 어린시절 음악과 많이 접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보아 가족에게 큰 시련이 다가오게 되는데요. 보아 아버지가 지방의회 선거에 출마를 했고, 두번 모두 낙선을 하면서 극심한 경제적 고통에 시달려야 했다고 합니다. 이 때문에 보아 어머니 성영자시는 우유 판촉업, 보험 판매까지했다고 합니다. 이때 보아는 남양주와 서울을 오가며 연습생활을 할 때였고, 보아가 데뷔 후 큰 성공을 하면서 경제적인 어려움에도 벗어날 수 있었다고 하지요.



보아 발탁 이유

이수만이 연이어 키워낸 가수들은 큰 성공을 이어가며 이수만 신화를 만들게 됩니다. 이수만이 보아를 발탁한 이유는 국내 성공 이후 해외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서였습니다.


<HOT를 데리고 해외 진출을 처음 시도할 때는 병역문제가 큰 문제였다. 5명의 HOT 멤버들이 해외에 체류할 수 있는 절차를 밟다보면 거의 한 달이라는 시간이 그냥 지나갔다. 때문에 군대 문제가 없고 일본의 로우틴 팬들을 공략할 수 있는 보아를 선택했다>



<사실 중국은 시장이 크기는 하지만 불법 복제 문제 때문에 수익을 남길 수가 없었다. 그래서 일본인들 역시 중국 진출을 꺼려한다. 하지만 고이즈미 총리가 일본의 GLAY라는 그룹을 이끌고 공견 한번에 70억원씩 지원하는 것을 보고 앞으로 3~4년 내에 일본의 본격적인 중국 진출이 시작될 것이다. 시장을 뺏기지 않기 위해서 지금 바로 투자해야 한다>



2003년 이수만의 인터뷰 내용입니다. 이수만은 세계 문화 시장을 미리 예측했고, 보아를 통하여 해외 시장을 개척한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수만은 일본내에 한류 열풍에 큰 공헌을 한 인물이라고도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보아 결혼 생각

보아는 과거 배우 주원과 공개 연애를 한 적이 있습니다. 1살 차이 연상연하로 두 사람은 2017년 1월 연인 사이를 인정했었는데요. 두 사람은 평소 알고 지내던 지인 동료들과 함께 있는 자리에서 첫 만남을 가지고 호감을 느껴 연인으로 발전을 했습니다.



보아와 주원은 등산, 골프라는 공통된 취미와 비슷한 가치관을 가져 서로 잘맞고 호감을 가져 연인 사이로 발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은 그해 11월 결별하며 각자의 자리로 돌아갔는데요. 주원이 5월 군입대를 했고, 공개 연애에 대한 부담감으로 결별을 하게 된 것이 아닌가 하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보아 나이는 30대 중반으로 벌써 결혼을 해야 할 나이입니다. 10대 후반의 소녀에서 이제는 결혼을 생각해야 할 나이가 되었는데요. 20대 후반부터 보아는 결혼에 대한 질문 인터뷰를 꾸준히 받았었지요.



20대 후반 보아는 결혼 질문을 받고 <그래도 아직 결혼을 빨리 하라는 가족들이 말은 못 들어봤다>라고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보아가 언제쯤 결혼을 하게 될지 어떤 남성과 결혼을 하게 될지 벌써부터 궁금해지는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