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 관련

전진 아내(부인) 결혼 이유

성글라스 2020. 8. 25. 20:11

아이돌그룹 신화의 멤버 전진은 다양한 예능에서 종횡무진하는 중년의 아이돌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신화라는 그룹 자체가 아직까지 해체를 하지 않았고,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기 때문에 전진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과 인기도 상당하다고 할 수 있지요. 전진이 최근 결혼 소식을 발표하여 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품절남이 된 전진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전진 프로필

전진 나이는 1980년 8월 19일생입니다. 전진 본명은 박충재이며, 고향은 서울 출신이지요. 전진 키는 183cm이며, 전진 아버지 찰리 박, 어머니 박화순이 있습니다. 전진 학력은 경기대학교입니다. 데뷔는 1998년 신화 정규 1집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전진은 가수 찰리박의 아들이며 태어난 후에 부모님이 바로 이혼한 탓에 생모에 대한 기억이 없다고 합니다. 전진이 처음 가수가 된 이유도 유명해져서 생모를 찾기 위해서였다고 하지요. 어린시절 유복하지 못했고, 불우하게 자랐지만 춤이 유일한 삶의 돌파구였다고 하지요.



전진은 고등학교 선배였던 강타와 아는 선배였던 문희준이 SM엔터테인먼트에 전진을 추천하였고 오디션을 보고 합격을 하게 됩니다. 결국 SM을 통하여 신화로 데뷔를 할 수 있게 되었고, HOT에 이은 최고의 그룹으로 큰 인기를 끌게 되지요.



전진은 개인 활동을 통하여 신화의 이미지 상승에도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2000년대 초반에 시청률 40%에 육박했던 출발 드림팀에서 맹활약했고, 솔로가수로도 활동을 하고, 배우로도 주연급 배우로 커리어를 쌓는 등 다양한 활동을 했지요.



전진은 활달한 성격에 분위기를 띄우는데 능해서 예능에서도 맹활약했었는데요. 이 때문에 여러 프로그램으로부터 러브콜을 받았습니다. 전진은 예능에서 맹활약하며 무한도전에도 합류를 했지만, 개인사로 인하여 무한도전의 활약이 미비했고 결국 2009년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하기 위해서 무한도전에 하차하게 됩니다.



전진은 우울증 등으로 인하여 큰 고생을 했다고도 알려져 있는데요. 이런 일들만 없었더라면 전진이 예능으로 더 큰 활약을 했을텐데라는 아쉬운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전진 아내(부인) 결혼 이유

전진이 신화 멤버 에릭에 이어서 두번째로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전진은 나이가 벌써 40대이기 때문에 결혼이 늦었다고도 할 수 있는데요. 2020년 9월 결혼을 하면서 품절남이 됩니다.


전진 예비 아내 직업은 3살 연하의 승무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두 사람은 약 3년 간의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는데요. 전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어릴 적부터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 것이 꿈이었던 저에게 그 꿈이 현실로 다가왔다. 항상 긍정적이고 밝은 모습으로 저에게 큰 힘이 되어주는 이 사람과 함께라면 어떤 힘든 일이라도 이겨낼 수 있을 거란 확신이 생겼다>


<앞으로도 실망시켜드리지 않고 건강한 모습으로 잘 살아가도록 노력하겠다>



전진은 결혼 발표와 동시에 예능 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거다>에 출연을 하여 아내에 대한 언급을 했습니다. <후배의 지인이었는데 첫눈에 반했다. 직장에서도 별명이 여신이나 천사이다>



<얼마 전에 신화 멤버들을 만났는데 저한테 새신랑이라고 하더라. 기분이 묘했다. 아직 축가 부탁은 안 했는데 사회는 신혜성 형이 해주기로 했다>



<여자친구에게 우리는 결혼할 거다라고 했다. 저는 이 여자 아니면 안 된다는 확신이 있었다. 온갖 후광이 다 보였다. 이런 사람을 놓치면 평생 결혼을 못할 것이란 생각이 들었다>



전진은 알려진 것처럼 불우한 어린 시절을 보냈습니다. 이 때문에 행복한 가정에 대한 꿈을 항상 가지고 있었던 것 같은데요. 전진이 앞으로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가길 바라며,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