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 관련

이영아 남편 직업 결혼 이유

성글라스 2020. 7. 20. 20:20

여배우 이영아의 결혼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그리고 임신 소식도 들려주면서 큰 화제가 되고 있지요. 배우 이영아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이영아 프로필

이영아 나이는 1984년 10월 23일생입니다. 고향은 경북 구미시입니다. 이영아 학력은 경북예술고등학교 무용학과, 한양대학교 무용학과를 졸업했는데요. 대구에서 학창 시절을 보내다 서울로 올라왔지요.



이영아 데뷔는 2003년 MBC 강호동의 천생연분으로 데뷔를 하게 됩니다. 이영아는 2005년 SBS 드라마 토지에 첫출연을 하게 되었고, 이후 황금사과, 제빵왕 김탁구, 대왕의 꿈 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을 하면서 인기를 얻게 됩니다.



이영아는 어린시절 체중이 많이 나가고 뚱뚱한 편이었다고 하는데요. 스트레스를 먹는 것으로 풀 정도로 먹는 것을 좋아했다고 하지요. 그러다가 독하게 다이어트를 해야겠다고 마음을 먹었고, 이를 잘 실천하면서 날씬한 몸매를 가지게 됩니다.


이영아는 특히 단발 머리, 보이시한 매력도 상당히 있는 배우 인데요.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덕분에 남자 연예인들로부터 대쉬를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이영아 남자친구 스캔들

이영아는 과거 2010년 배우 신성록과 열애설이 터지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 당시에 일반인 남자친구와 사귀고 있던 시기였다고 하지요. 이에 대해서 이영아는 이렇게 말을 했습니다.



<원래 남자친구가 있었는데 모르는 분 신성록과 열애설 때문에 헤어졌다. 열애설이 났던 분과는 아무런 관계도 아니고 친분도 없었다>



이영아는 하얀 피부, 예쁜 얼굴 때문에 연예 활동을 하면서 남자 연예인들로부터 인기가 상당히 많았다고 합니다. 실제로 이영아 어머니가 운영하는 전집에 남자 연예인들이 많이 찾아갔을 정도라고 하지요.


이영아 결혼 남편 누구?

이영아는 결혼과 임신 소식이 동시에 전해졌습니다. 84년생인 그녀는 벌써 30대 후반으로 접어들었는데요. 이영아가 2020년 연말에 결혼을 준비 중이라고 알려진 가운데 임신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영아 결혼과 임신 발표 기사가 나오면서 이에 대한 악성 댓글과 안좋은 루머도 나오고 있는데요. 아직까지 이영아 측의 반응과 대응은 없는 상태입니다.



이영아 소속사에 따르면 <이영아가 지난 3월 세 살 연하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우려에 결혼식을 올해 연말로 연기했다. 서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를 약속하고 양가 부모와 결혼에 대해 상의하는 과정에서 이영아씨에게 큰 축복이 찾아와 기쁜 소식을 전해드린다>



<항상 이영아씨에게 주시는 따뜻한 사랑과 관심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새 생명의 기쁨과 한 가정을 이루며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있는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해주시길 바란다>



이영아 남편 직업이 일반인으로 알려져 있는데, 재력가라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여자 연예인의 경우 결혼을 상당히 잘하기 때문이지요.



이영아는 결혼과 임신을 하게 되면서 한 동안 연예계 공백기를 가질 수 밖에 없을 것 같은데요. 기회가 된다면 예쁜 아기를 출산 한 후 남편 그리고 자녀와 함께 가족 예능에 출연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영아의 결혼과 임신을 축하하며 앞으로도 지금처럼 대중들에게 오랫동안 사랑 받는 배우가 되길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