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 관련

이성경 남자친구 결혼 생각

성글라스 2020. 7. 9. 20:29

이성경은 모델 출신 배우로 배우로서도 인정 받고 있습니다. 모델 출신이지만 안정적인 연기력과 캐릭터 소화력이 뛰어나다고 볼 수 있는데요. 앞으로의 배우 활동이 기대가 됩니다.



이성경 프로필

이성경 나이는 1990년 8월 10일생입니다. 이성경 키는 175cm이며,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성경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이며, 데뷔는 2008년 제17회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성경은 슈퍼모델 TOP 11에 속하면서 모델로 두각을 나타냈고, 2년 뒤 아시아 태평양 슈퍼모델 전체 5위를 차지하게 됩니다. 이후 이성경은 꾸준히 모델로 활동을 하다가 2014년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를 통해 배우로 데뷔를 하게 되지요. 이후 여러 편의 뮤직비디오 등에 출연을 하며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게 됩니다.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감독님께서 틀에 맞춰지지 않은 연기자를 찾고 계셨나봐요. 특히 모델 쪽을 살펴보셨는데 운 좋게도 제가 미팅을 하게 됐죠. 정식으로 연기를 배운 적이 없어서 큰 기대를 하지 않고 편안하게 감독님을 뵀어요>



<다행히 말도 많고 천방지축인 제 성격이 마음에 드셨는지 캐스팅해주셨어요. 저로서는 인생 최고의 행운이었죠. 그래서인지 항상 책임감을 가지려고 해요. 절 믿고 선택해주신 감독님을 실망시켜드릴 수는 없잖아요>



이성경 뮤지컬 꿈

<제가 학창시절에 처음으로 금발이 너무해 뮤지컬을 봤어요. 그런데 어느 순간 2,3년 동안 하루에 5,6시간씩 뮤지컬 영상을 찾아보고 노래들을 찾아듣고 있는 저를 발견했어요. 뮤지컬의 노래와 대사들 하나하나 다 외우고 있었고요>



<어느 순간 제가 그 무대 위에 오르는 배우의 모습을 상상하고 있는 거에요. 그때부터 저는 뮤지컬 배우를 정말로 하고 싶었어요> <제가 어느 정도 연기자로 인정을 받고 자리를 잡은 후 뮤지컬을 하고 싶어요. 그래야 폐가 안 되니까요. 뮤지컬 배우 중 옥주현 선배님이 정말 멋있어요. 실력이 최고신데 불구하고 계속 관리하시고 더 배우시려고 하는 걸 보면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이성경이 연기자로 어느 정도 인정을 받게 되면 뮤지컬 배우로도 도전을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성경 남자친구 생각

이성경은 30대에 접어들면서 연애를 해도 될 나이고, 결혼을 해도 이상하지 않을 나이인데요. 최근 인터뷰에서는 남자친구가 없다고 고백을 했습니다.



<결혼할 생각이 아니라면 공개연애는 어렵지 않을까 남자친구와 공개연애를 하면 참 좋겠지만 글쎄 솔직히 비밀연애를 하기도 힘들 것 같고 공개연애를 한다고 해도 마음이 편하진 못할 것 같다>



2016년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남자친구) 없었던 지 좀 오래 됐다. 내가 연애는 아예 관심이 없었떤 것이 모델 할 때부터 너무 관리하기도 바빴고 쉬기도 힘들었다. 그래서 별로 남자친구에 대해 생각할 여유가 많지 않았다>



<남자 친구들이 많은데 또 오해를 받으니까 더 남자같이 털털하게 굴었다. 얼마 전에 생각이 바뀌었다. 좀 마음의 문을 열고 소개시켜준다고 하면 해보려고 한다. 한 번도 소개팅을 안 해봐서...>


이성경은 현재 배우 생활에 중점을 두고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이성경이 앞으로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