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윤기원과 뮤지컬배우 황은정은 배우 커플로 부부예능에 출연을 하는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은 안타깝게 이혼을 했는데요. 최근 윤기원이 불타는청춘에 출연을 하게 되면서 전부인 황은정과의 이혼이유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윤기원 프로필

윤기원 나이는 1971년 8월 3일생입니다. 윤기원 키는 177cm이며, 학력은 경원대학교 관광경영학과이지요.



윤기원은 배우로 활동을 하면서 주로 코믹한 배역을 많이 맡았습니다. 특히 순풍 산부인과에 출연을 하면서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이 때부터 윤기원의 이미지가 코믹 이미지로 굳어지게 된 것입니다.



윤기원은 사실 개그맨 출신인데요. 1991년 KBS 대학 개그제를 통해 데뷔를 했습니다. KBS 공채 7기 개그맨이지요. 이 때 동기가 김국진, 김용만, 유재석, 박수홍, 남희석, 김수용 등입니다. 하지만 개그맨으로 성공을 하지 못한 윤기원은 1996년 SBS 6기 공채 탤런트로 다시 데뷔를 하게 되지요.



윤기원 전부인(전아내) 황은정

윤기원 전부인이었던 황은정 직업은 배우 겸 뮤지컬배우입니다. 황은정 나이는 1980년 3월 8일생으로 윤기원보다 9살 연하이지요.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를 나왔으며, 2002년 KBS 산장미팅을 통해서 데뷔를 하게 됩니다.


두 사람은 2010년 tvN 버디버디를 통하여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됩니다. 같은 작품을 하면서 서로 얼굴을 익혔고 드라마가 끝난 다음에 선후배로써 식사를 하다가 친하게 된 것입니다. 윤기원이 먼저 아내 황은정에게 다가갔습니다.



<결혼 전 황은정은 말괄량이 느낌의 편한 동생이었다. 하지만 몸매가 좋아 점점 여자로 느끼게 됐다> 즉 편한 동생에서 매력적인 몸매 때문에 여자로 느껴졌다는 것입니다.


두 사람은 윤기원의 프로포즈 속에 커플이 되었고 2년 정도 연애 후 결혼까지 골인하게 되지요. 그러나 결혼 당시 황은정 집안의 반대가 있었습니다.



<엄마가 윤기원 사진만 보고 인상이 뭐 이라노라고 하더라 하지만 남편이 막상 인사를 드리러 오자. 아이고 윤기원씨 오셨어요라며 반겼다> 윤기원 역시 이를 알고 있었는데요. 하지만 반대를 이겨내고 결혼을 할 수 있었습니다.



황은정은 애교 많은 성격 때문에 윤기원 아버지, 어머니로부터 환영을 받았는데요.  두 사람은 2012년 5월 결혼을 올렸고, 자기야와 같은 다양한 부부 예능에 함께 출연을 하며 좋은 모습을 보이게 됩니다.



윤기원 황은정 이혼이유

윤기원과 황은정은 이혼 이후 각자 방송 활동을 이어가면서 꾸준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윤기원은 이혼이유에 대해서 별다른 언급을 하지 않았지만, 황은정은 방송에서 윤기원과 이혼한 이유에 대해서 밝혔습니다.



결혼 생활을 6년 동안 했는데 부부 동반 프로그램도 많이 했다. 쇼윈도 부부였냐고 물어볼 수도 있는데 거기서 보이는 것처럼 사람들이 본 것 처럼 좋을 땐 좋았고, 치고 박고 싸울 땐 싸웠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이혼이유에 대해서 <윤기원과 노후에 대한 생각이 너무 다르더라. 우리에겐 미래가 없구나라는 생각에 이혼하자고 했다>라고 언급을 했지요. 아무래도 윤기원과 황은정이 방송 활동도 많이 하지 않았고, 경제적인 고민과 문제가 영향을 미치지 않았나라는 생각이 듭니다.



현재 윤기원은 불타는청춘 등의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면서 꾸준히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코믹 이미지가 있어서 그런지 불청 다른 멤버들과 이어지는 에피소드가 흥미진진하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윤기원이 50대로 나이가 적지 않은 편이지만, 불타는청춘을 계기로 다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길 기대해봅니다. 어쩌면 불타는청춘을 통하여 새로운 인연을 만나 재혼에 대한 기대감을 가져도 좋지 않을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