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홍승범과 배우 권영경은 연기경력 30년 가까이 되는 오랜 경력의 배우입니다. 두 사람의 연기경력을 합치면 무려 60년이 넘는데요. 그러나 이런 연기 경력을 가지고 있지만 대중들은 이 두 사람에 대해서 모르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두 배우 모두 주로 단역으로 출연을 했기 때문이지요. 배우 홍승범이 그동안 맡은 배역만 봐도 잘 알수 있는데요. 택시 기사역, 의사역, 팀장역, 소속사대표역, 마트 매니저역, 육개장집 사장역, 쉐프역, 술집주인 역 등등 아주 짧은 배역이 대부분이기 때문입니다.



홍승범 프로필

홍승범 나이는 1973년생입니다. 홍승범 학력은 서울에술대학교 연극과를 졸업했으며 데뷔는 1990년 드라마 <서울뚝배기>로 데뷔를 했습니다



권영경 프로필

홍승범 부인(아내) 권영경 나이는 1973년생입니다. 권영경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이며, 홍승범과 마찬가지로 주로 단역 위주로 드라마에 많이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홍승범 권영경은 서울예술대학교 동기로 서로 만나게 되었고, 결혼까지 이어지게 된 것입니다. 배우 생활은 권영경이 먼저 시작을 했는데요. 1992년 연극배우로 데뷔를 했고, 홍승범은 결혼 후 부인 권영경을 따라 1998년 연극배우로 데뷔를 하게 되지요.



두 사람은 대학시철 처음 만나게 되었고, 남편 홍승범은 신입생 OT에서 아내 권영경에게 첫 눈에 반하게 되었고, 이것이 결혼까지 골인할 수 있었던 것입니다.



권영경은 당시 연기에만 몰두를 했기 때문에 홍승범에게 관심이 없었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홍승범은 권영경을 주위를 멤돌며 포기하지 않았지요. 홍승범이 군대를 다녀와서도 권영경에 대한 관심은 계속 되었고, 첫 놀이공원 데이트에 성공을 한 후 연인으로 이어지게 되었고, 결혼까지 할 수 있었던 것입니다.



홍승범 권영경 이혼 불륜 루머이유

두 사람에게 항상 따라다니는 단어가 있는데요. 바로 이혼과 재혼 그리고 불륜 부부 등의 루머입니다. 그 이유는 홍승범이 드라마와 영화에서 바람을 피우고, 회사를 말아먹는 등 막장 인생의 연기를 많이 했기 때문입니다.



반면에 권영경은 재벌 사모님에게 구박받는 배역, 착한 아내 역할을 자주 하면서 두 사람은 상반된 이미지를 가지고 있지요. 이 때문에 실제 부부가 맞는지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합니다.



홍승범 권영경 부부는 21년 차 부부로 현재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현재 권영경 둘째 아들은 고등학교 1학년으로 가수가 되겠다는 확고한 꿈을 가지고 실용음악과 진학을 목표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첫째 딸 홍세화는 연기자의 꿈을 꾸고 있다고 하는데요. 어쩌면 연예인 가족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홍승범 권영경 부부가 아직까지 단역으로만 출연을 하고 있기 때문에 큰 스타가 되지 못했지만, 가수의 꿈을 꾸고 있는 아들 그리고 연기자의 꿈을 꾸고 있는 딸이 이들 부부의 못다이룬 꿈을 이뤄줄수도 있지 않을까요?



홍승범 권영경 부부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연기를 많이 보여주길 바라며, 지금보다 더 비중 높은 배역으로 드라마, 영화에서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홍승범 권영경 부부가 연예인 가족으로 꼭 성공할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