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 관련

최강희 남편 결혼 루머이유

성글라스 2020. 4. 14. 18:59

최강희는 대표 동안 미녀 중의 한 명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벌써 40대 중반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와 몸매를 가지고 있는데요. 아직 20대라고 말을 해도 괜찮을 정도의 외모를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최강희 프로필

배우 최강희 나이는 1977년 5월 5일생입니다. 데뷔는 1995년 드라마 '신세대 보고 어른들은 몰라요'로 데뷔를 했으며, 학력은 서일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중퇴입니다.



벌써 25년 이상 배우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외모가 크게 변하지 않아서 그런지 아직도 최강희가 그저 어리게만 보이는 것 같습니다. 최강희는 유명한 축구감독 최강희와 동명이인입니다.



최강희 데뷔 이유

최강희는 생계형 여배우라고 불렸습니다. 그 이유는 21살 때에 최강희 아버지가 돌아가셔서 본인이 생계를 책임져야 할 상황이었기 때문입니다. 앳땐 외모와는 다른 인생을 살았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최강희는 선행 연예인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각종 사회적 선행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으며, 헌혈 30회 이상 그리고 백혈병 어린이를 위해 골수를 기증하는 등 꾸준히 선행을 위해 노력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최강희 연기 단점

최강희의 결정적인 단점이라고 한다면 너무 동안 외모를 가지고 있어서 캐릭터의 변화가 쉽지 않다는 것입니다. 데뷔 초반에는 동안 외모 때문에 고등학생 역할을 자주 맡아왔고, 40대 중반의 나이에도 여전히 20~30대 여자를 연기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때문에 연기 변신이 쉽지 않고, 극의 캐릭터가 한정적이라는 단점을 가지고 있지요. 그러나 반대로 생각하면 이것이 단점이 아닌 장점일수도 있는데요. 연기 변시을 하게 되고 이미지 소모가 적고, 동안 외모는 다른 배우들보다 좀 더 오랫동안 연기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이지요.



최강희 결혼 생각

최강희는 40대라는 나이 때문에 그리고 작품을 하고 공백기가 길기 때문에 최강희 결혼, 최강희 남편 등의 루머도 나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동안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25년 넘게 연기생활을 한 그녀가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았다는 것에 궁금증을 많이 가지고 있지요. 그리고 연예인들과의 스캔들도 거의 없었기 때문에 궁금증이 더한 것 같습니다.


'엄마가 최근까지 내 나이에 대한 개념이 없었다. 내가 교회를 다니고 활동을 하지 않다보니 사람들이 몇 살이냐고 물어봐서 그때 알게 됐다고 했다'



'내가 연애를 못하는 이유는 그 사람의 단점이 보이면 품을 수 있을 때 결혼을 해야 하는데 그렇지 않을까봐 겁이 난다. 예전에는 돈도 더 잘 벌고 더 어리고 더 잘나갔지만 지금하고 바꾸라면 안 바꿀 것 같다. 지금이 너무 좋다'



'난 평범하게 연애하고 결혼하고 싶다. 과거에는 상대방의 단점을 그냥 넘기지 못했던 것 같다. 이제 누군가를 만나면 시집가야 하지 않을까? 남들처럼 평범하게 좋은 사람 만나 연애도 하고 결혼도 하고 싶다. 난 나혼자 살기는 싫다>



이제 최강희는 결혼에 대한 생각을 진지하게 하기 시작한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그동안 봐왔던 최강희의 행보대로라면 그녀가 결혼 할 상대가 나타나면 깜짝 결혼 발표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최강희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작품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그녀의 결혼 소식을 조금이라도 빨리 들을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