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준용은 드라마와 예능에 꾸준히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최준용은 아내 한아름과 가족 예능 <모던 패밀리>에 출연을 하며 그에 대한 여러가지 사연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최준용 프로필

최준용 나이는 1966년 3월 7일생이며, 고향은 서울 출신입니다. 학력은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이며, 데뷔는 1992년 SBS 2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지요.


재회, 오박사네 사람들, 해바라기, 여자만세 등 단연으로 꾸준히 출연한 최준용은 2008년 드라마 <아내의 유혹>을 통하여 인지도를 높이게 됩니다. 이후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을 하게 되지요.



사실 비중이 적은 드라마에 출연을 했기 때문에 최준용은 포기를 할까 생각도 했다고 하는데요. <신인 때는 무조건 열심히만 하면 되는 줄 알았다. 단역이든 뭐든 상관 않고 주어지는 배역은 다 했다. 방송국에서 거의 살다시피 했는데 동기 반장이라 제작진과도 어울릴 기회가 많았다. 그 덕에 또래 동료들에 비해 연기할 기회가 많이 주어졌다. 하지만 이렇다 할 만한 큰 배역을 맡지 못하니 점점 한계에 부딪히더라>



최준용 결혼과 이혼

최준용은 한 번의 결혼에 실패를 하게 됩니다. 최준용 전부인 유선희를 만나 1년 연애 끝애 2002년 결혼을 하게 되지요. 최준용 전아내는 14살 연하로 결혼 당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아들을 낳고 난 이후 얼마 되지 않아 이혼을 했다고 하지요. <얼마 살지도 않고 이혼을 했다. 아이는 어머님이 봐주셨는데 전부인은 집에도 잘 들어오지 앟았다>


<당시 야인시대, 조폭마누라 등 다양한 작품 활동을 하면서 출연료가 많이 들어왔는데 전부인은 그돈을 다 쓰고 없다며 생활비를 달라고 했다. 그때 출연료로 3억 정도 받았는데 그걸 다 썼다고 하더라>



최준용이 언급한 내용에 따르면 이혼이유(이혼사유)는 전부인에게 많이 있었던 것 같네요. 그러나 이혼에 대해서는 한쪽 당사자의 말만 믿을 수는 없지요.


<나름대로 이유가 있었지만 서로 잘잘못이 크다를 떠나서 전 아내가 먼저 요구를 해 이혼을 하게 되었다. 원만하게 이혼하려고 했다. 그런데 사실 합의가 안된 부분이 있었다>



<변호사와 상담해보니 공동으로 재산을 불리는데 대해서 상대방의 기여도가 없었다. 결국 상대방이 위자료를 한푼도 못 받게 되는 상황이 됐다. 하지만 도의적으로 위자료를 조금이라도 주고 싶었다. 다행히 상대방이 먼저 연락이 와서 그냥 처음 얘기대로 이혼을 하자고 했다. 그래서 약간의 위자료와 함께 원만하게 합의한 뒤 갈라서게 됐다>



결혼 2년만에 이혼을 하게 된 최준용은 아들도 본인이 직접 키우고 있는데요. 이혼 후 아이가 엄마를 만난 적이 단 한번도 없다고 하지요. 이런 것을 보면 최준용이 힘든 결혼 생활을 한 것 같습니다.



최준용 부인(아내) 한아름

최준용은 모던패밀리라는 프로그램을 통하여 재혼한 아내(부인) 한아름과의 결혼 생활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준용은 재혼 당시 15세 연하의 미녀 골퍼 한아름씨와 결혼을 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재혼한 최준용 아내 한아름씨에게도 말못할 사연들이 상당히 많았지요. 특히 최준용 아내 한아름은 3000개가 넘는 대장 용종으로 큰 수술을 받아 평생 배변 주머니를 차야만 하는 아픔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한아름은 자신의 투병을 이렇게 방송에서 고백한 이유를 언급했습니다. <사실 방송에서나 외부에서는 남편의 조건만 부각돼 제가 희생하는 것처럼 비쳤다>



<하지만 제 입장에서는 아픈 나를 남편이 안아준 거였다. 남편의 진짜 모습을 알리고 싶어서 방송에서 몸 상태를 고백한 것이다>



최준용: <내가 나이가 한참 많지만 나중에 아내가거동이 힘들어질 때 보살펴줘야 하니 딱 1분만 더 살고 싶다> 서로를 배려하고 아껴주는 모습이 찡한 마음도 들면서도 너무 아름다워 보였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최준용 아버지가 암판정으로 투병을 하고 계신데, 아버지를 위해서 결혼을 서둘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한아름은 또 자신보다 13살 어리고 성이 다른 여동생도 있었는데요. 어머니가 재혼을 하게 되면서 성이 다른 동생을 낳게 된 것입니다. 이런 것을 보면 한아름에게는 남들과는 다른 인생, 가족사가 있는 것 같네요.



최준용과 아내 한아름은 <모던패밀리>에 출연하여 쉽게 꺼내기 힘든 자신들의 인생에 대해서 고백을 하고 있는데요. 아픔이 많았던 이들 부부에게 앞으로는 행복한 일이 더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결혼을 하기 전부터 가지고 있었던 서로의 아픔을 잘 보듬어주고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