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디스커버리는 다양한 연령층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입니다. 이 때문에 겨울이 되면 다양한 디스커버리 아이템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디자인이 심플하고 깔끔해서 많은 분들이 선호하고 있습니다.



최근 패딩 트렌드는 롱패딩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디스커버리 롱패딩 역시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 중의 하나입니다. 디스커버리 롱패딩 레스터 벤치파카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디스커버리 레스터 벤치파카

디스커버리 레스터 벤치파카는 롱패딩으로 출시와 함께 완판신화를 이끌어가고 있는 디스커버리 레스터 벤치파카의 2018년 버전입니다.



고무사를 사용하지 않고 구조적 신축성을 부여한 폴리에스터 원단을 적용하여 경량성과 활동성을 강화한 모델이지요.


최고급 덕다운을 충전재로 적용하여 보온성과 경량성을 증대시켰는데요. 디스커버리 로고가 새겨진 포켓 플랩을 적용하여 고급스러움과 수납성을 강화했습니다.



핸드포켓외에 방수지퍼가 적용된 소매포켓으로 수납성과 효율성을 증대시켰는데요. 소프트한 브러시 원단을 매치한 이중넥 구조로 보온성과 착용감을 증대시켰습니다. 또한 어깨라인의 정교한 리플렉티브 라인이 야간활동 시 착용자를 보호해주고 액티브한 감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디스커버리 레스터 벤치파카 충전재는 고급 덕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하여 보온성을 강화했습니다. 오리솜털 80 깃털 20 을 사용했지요. 경량의 방투습 기능의 원단 사용으로 가볍게 착장이 가능합니다.



디스커버리 레스터 벤치파카 가격은 정가 39만원입니다.



메탈릭한 로고 와펜 포인트, 방수지퍼가 적용된 소매 포켓, 소프트한 기모원단의 이너커프스, 소프트한 알로바 원단을 매치한 이중넥 구조 등 디테일한 부분을 많이 살린 모델이고, 깔끔하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모델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으면 좋겠네요.


디스커버리 롱패딩 레스터 벤치파카는 겨울 패딩으로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