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기 패딩 브랜드 아이더는 박보검과 레드벨벳 아이린을 모델로 채용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아이더 롱패딩도 상당히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아이린 롱다운으로 불리고 있는 아이더 롱패딩의 가격과 특징 장점 등을 한 번 알아볼까 합니다.



아이더 롱패딩 스텔롤 구스(STELOL GOOSE)

아이더 아이린 롱패딩으로 불리는 모델은 스테롤 구스입니다. 상품 코드는 DWW18522P4 입니다.



후드 일체형의 벤치 코트형 롱다운 자켓으로 심플하면서 솔리드한 칼라감의 롱다운 자켓이지요. 아이린 롱다운은 핑크 컬러의 모델로 상당히 깔끔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한 모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충전재는 헝가리 구스 8:2 비율이며 필파워는 700입니다. 등판 발열안감을 사용했고, 허벅지 정도까지 오는 1WAY 지퍼가 특징입니다. 바람을 차단 시켜주는 소매 시보리를 적용했으며, 등판 아이더 포인트 3M로고를 적용했습니다.


종아리 아랫부분까지 덮어줄 수 있는 긴기장이 특징인데요. 보행 활동이 용이하도록 사이드 스냅을 적용했습니다. 앞 플라켓 상, 하단 자석 스냅을 적용하였으며, 전체적인 디자인이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것이 특징입니다.



아이더 롱패딩 가격

스테롤 구스다운 가격은 399,000원입니다. 최근 롱패딩의 경우 30만원대가 많이 등장하고 있는데요. 그러나 롱패딩이 구스다운이 아닌 경우가 많이 있는데, 아이더 스테롤 구스는 구스다운이면서도 30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네요.



스테롤 구스를 구입할 때에 주의해야 할 점은 밝은 컬러이기 때문에 자신의 얼굴색과 안맞는 경우 밝은 컬러보다는 진한 컬러의 모델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밝은 컬러의 경우 예쁘기는 하지만 때가 잘 탈 수 있기 때문에 그것도 염두해두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스테롤 구스는 보온성과 디자인적인 면에서 만족할 만한데요. 최근 추세에 맞는 롱패딩 보다는 가격이 조금 비싸다는 특징이 있으나 가성비는 그만큼 좋은 패딩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아이더 롱패딩을 알아보고 있거나 아이린 롱다운, 박보검 롱패딩을 찾고 있다면 스테롤 구스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롱패딩의 경우 밑부분이 때가 쉽게 묻고, 열에 약할 수 있으니 관리도 잘해야 하니 그것만 주의하여 입으면 될 것 같네요.


따뜻한 롱패딩으로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