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스페이스는 오랫동안 인기를 얻고 있는 패딩 브랜드 중의 하나입니다. 겨울철이 되면 가장 많은 판매를 이루고 있는 것이 바로 노스페이스인데요. 이번 글에서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노스페이스 소지섭 롱패딩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노스페이스 소지섭 롱패딩

노스페이스 소지섭 롱패딩은 모델명 NC1DK50A 슈퍼 에어 다운이라는 모델입니다. 현재 소지섭이 노스페이스 모델로 활동을 하고 있는데, 소지섭이 입은 롱패딩이라서 소지섭 롱패딩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특징을 한 번 알아볼까 하는데요. 깃털과 같은 가벼움에 보온력을 더한 노스페이스의 뉴롱다운입니다. 구스 충전재를 사용하여 경량성과 보온성을 향상시켰습니다.



DRYVENT 소재를 사용하여 외부로부터 눈, 비 등의 수분 유입을 막아 보온성을 유지시켜줍니다. 자유로운 움직임을 위해 밑단에 옆트임 및 신축성 있는 소재를 사용했지요.


노스페이스 로고 포인트가 들어간 CHEST PKT 지퍼를 사용했습니다. 밑단 옆트임에 로고 프린트가 들어간 테이프로 포인트를 주었지요.



그리고 비윤리적 동물학대 행위를 하지 않은 RDS 다운을 사용했으며, 솔리드 컬러웨이로 각종 스포츠 활동 및 일상생활에서도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디자인입니다.


0.99kg 가벼움과 보온력을 더한 노스페이스의 뉴 롱 다운인데요. 눈과 비 수분 유입을 막아서 보온성을 유지한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노스페이스 소지섭 롱패딩 가격

슈퍼 에어다운은 정가 429,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여기에 10% 할인을 하여 38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하지요.



최근 구스다운의 가격이 많이 다운 되었는데요. 거품이 많이 빠졌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브랜드 패딩도 가성비를 많이 따져서 판매되고 있는데, 소지섭 롱패딩 역시 가격대가 30만원대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노스페이스 소지섭 롱패딩의 장점만 이야기 했는데요. 소비자들의 평가를 보니 가장 큰 단점은 열에 취약하는 것이 가장 큰 단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겨울철 난로 옆이나 캠핑시 캠프 파이어를 할 때에는 너무 가까운 곳에 있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노스페이스 롱패딩 소지섭 구스다운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겨울철 하나쯤 가지고 있어야 하는 것이 롱패딩인데요. 30만원대의 가성비 괜찮은 패딩을 찾고 있는 분들이라면 관심을 가져봐도 좋을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