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경준이 최근 뮤지컬에 도전을 하면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뮤지컬 보디가드를 통하여 강경준이 뮤지컬 데뷔를 하게 되었는데요. 무대 데뷔작인 만큼 아내인 장신영이 자신보다 더 떨고 있다고 말을 했습니다.


<아내가 정말 걱정을 많이 했어요. 하지 말라고도 했죠. 그런데 한번 도전해보고 싶었어요>



강경준과 부인 장신영은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두 사람은 약 5년간의 열애 끝애 2018년 5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이 화제가 된 가장 큰 이유는 한 번의 결혼 실패로 아픔을 겪었던 장신영의 모든 것을 강경준이 보듬어주며, 너무나도 아름다운 사랑의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입니다.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가 가족 예능 동상이몽을 통하여 공개 되며 대중들의 큰 응원을 받았는데요. 강경준과 아내 장신영의 이혼과 결혼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강경준 프로필

강경준 나이는 1983년 3월 25일생입니다. 강경준 데뷔는 2004년 MBC 시트콤 논스톱5로 데뷔를 했는데요. 논스톱에서 잘생긴 외모에 엉뚱한 모습을 가지고 있어 큰 화제가 되었지요. 강경준 소속사는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입니다.



강경준 아내 장신영 프로필

장신영 나이는 1984년 1월 17일생입니다. 장신영 본명은 장신자인데요. 2001년 제71회 전국 춘향 선발대회에서 현을 수상하며 연예계에 입문을 했지요. 당시 전국 춘향 선발대회 진은 현재 연기자로 활동중인 이다해입니다.


장신영 남편 강경준, 아들 강정안, 강정우가 있습니다. 소속사는 강경준과 같은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이지요.



장신영 이혼과 재혼

장신영은 2006년 11월 18일 BOF의 이사였던 위승철과 결혼을 했고, 2007년 4월 2일 첫째 아들을 낳았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2009년 성격 차이로 결혼 3년 만에 협의 이혼을 했지요.



장신영이 이른 나이에 결혼을 했지만, 결혼 생활은 순탄하지 못했고 전남편과 관한 여러 가지 루머가 있었지요. 이 때문에 장신영을 안타까워하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하지만 다행스럽게도 현재의 남편 배우 강경준을 만나게 되었고, 강경준은 누구보다 장신영 편에 서서 이혼의 아픔을 보듬어주었고, 두 사람은 우여곡절 끝에 결혼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장신영 남편 강경준 집안에서 장신영과의 결혼 당시 반대도 심했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장신영이 재혼이었기 때문입니다. 거기에다 전남편과의 사이에 아들까지 있었지요. 하지만, 이를 잘 극복한 두 사람은 결국 결혼까지 하게 되었고, 둘째 아들까지 낳으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강경준 장신영은 드라마 <가시꽃>을 통하여 인연을 맺게 됩니다. 사실 동상이몽에 출연을 하는 것이 두 사람에게는 상당히 힘든 결정이었습니다. 강경준의 부모님으로부터 결혼 승낙을 받는 것 역시 쉽지 않았지요.



두 사람은 결혼을 하기 전 5년간의 열애 기간 동안 우여곡절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강경준은 장신영의 과거는 신경쓰지 않았습니다. <나나한테는 상대방의 과거가 중요하지 않다. 물론 그녀에겐 아프고 슬픈 일일 거다. 그녀가 좀 더 밝게 살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출연하자고 했다>



강경준은 장신영에게 쉴새없이 애교를 부리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누구보다 장신영을 아껴주고 보듬어주었지요. 이런 진심이 담긴 모습이 방송을 통하여 공개되며 두 사람은 대중들로부터 큰 응원을 받는 부부가 되었습니다.



강경준과 장신영은 어렵게 찾은 행복인만큼 현재 행복을 마음껏 만끽하며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두 사람이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길 바라며, 좋은 작품으로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