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른전자가 화제가 되면서 바른전자 김태섭 회장의 아내(부인) 김혜영까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혜영은 귀순가수이자 방송인으로 활동을 했는데요. 김태섭 회장과 결혼을 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김혜영 프로필

김혜영 나이는 1972년 7월 24일생입니다. 김혜영 고향은 북한이지요. 김혜영은 북한 함경북도 청진 출신의 배우로 1998년에 탈북을 했습니다.



김혜영 전남편은 2002년 군의관 이모씨와 결혼 후 이혼을 했고, 이후 2009년 배우 김성태와 재혼을 했지만 2012년 이혼을 했습니다.(김혜영 이혼과 김혜영 재혼)



김혜영은 전남편 김성태와의 슬하에 아이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바른전자 김태섭 회장

바른전자 김태섭 회장은 100만원도 채 되지 않는 돈으로 창업을 하여 연매출 수천억원을 올리는 기업으로 바른전자를 성장시킨 1세대 벤처인으로 유명했습니다.



1988년 pc 조립회사를 창업한 뒤 인수합병을 통하여 2003년 유선 통신장비업체 kdc정보통신, 2010년 바른전자를 차례로 끌어안아 종합 반도체 기업으로 일궜습니다.



바른전자는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등 반도체 대기업으로부터 낸드 플래시를 구매한 뒤 메모리카드와 usb, 솔리드스테이트 드라이브(ssd) 등 완제품을 제조해왔지요. 최근 영업손실과 순손실이 늘어나며 위기를 맞기도 했습니다.



바른전자 김태섭 부인(아내) 김혜영

김태섭 회장과 김혜영은 홍보사 피알원을 통해서 2015년 6월 1일 공개가 되었습니다. 김혜영 김태섭은 제주도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김태섭 회장을 통하여 두 사람의 결혼이 발표되었는데요. 김혜영의 세번째 결혼(재혼)이었기 때문에 김혜영이 결혼 발표에 조심스러웠던 것 같습니다.



김혜영은 방송이 아니더라도 꾸준히 연극에 출연을 하면서 활동을 하고 있었는데요. 바른전자가 화제가 되면서 다시 한 번 김혜영의 행보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바른전자에 투자를 한 개미투자자들의 손실이 최소화되기를 바라며, 잘 해결되기를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