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종합편성채널 JTBC에서 또 한번 화제의 드라마가 방영되고 있습니다. 바로 2019년 6월 14일부터 첫방영을 시작한 금,토요일 드라마 <보좌관>입니다.



보좌관을 보면 마치 영화를 한 편 보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드는데요. 이정재와 신민아, 정진영, 김갑수, 김홍파 등의 출연진만으로도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들게 만듭니다.


보좌관에서 눈여겨봐야 할 배우가 한 명 있는데요. 바로 가수출신의 배우 김동준입니다.



김동준 프로필

김동준 나이는 1992년 2월 11일생으로 그룹 제국의 아이들, 제아파이브로 활동을 한 아이돌 가수입니다. 제국의아이들 멤버들이 임시완, 광희를 비롯하여 드라마와 예능에서 큰 활약을 하고 있는데, 김동준 역시 배우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것 같습니다.



김동준 소속사는 메이저9이며, 데뷔는 2010년 재아 싱글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고향은 부산 출신으로 드라마에서 맛깔스러운 경상도 사투리를 쓰는 모습이 인상적이기도 했습니다.



배우 김동준

김동준은 영화 <회사원>을 통하여 배우로 첫 이름을 알렸습니다. 영화 회사원은 2012년도에 개봉된 영화인데요. 영화는 큰 성공을 하지 못했지만 김동준은 새로운 액션 연기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김동준은 당시 <평소 운동은 정말 자신있었는데 연기도 모르는 상태에서 액션까지 하느라 힘들었다. 하지만 너무 멋진 선배님들이 하나부터 열까지 가르쳐주셨다.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지요.



그리고 아직 군대를 다녀오지 않은 김동준은 <군대 꼭 가겠다. 시기는 묻지 말아주세요. 열심히 하다가 가겠습니다>라고 말을 하기도 했지요.


제아(제국의 아이들) 김동준 군대에 대해서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 아직 군대는 미필이며 이제 곧 군입대를 하지 않을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같은 멤버인 박형식이 최근 군입대를 한 만큼 김동준의 군입대 시기도 임박했을테니까요.



보좌관 김동준

김동준은 보좌관에서 한도경 역을 맡았습니다. 송희섭 의원실 인턴으로 출연을 하는데요. 어리버리해 보이지만 총기 있는 눈빛 소심하지만 할 말은 할 줄 아는 강단. 대통령을 꿈꾸는 철부지 역을 맡았습니다.



김동준은 쟁쟁한 선배 배우들과 호흡을 맞추게 된 감격을 인터뷰를 통하여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전체 리딩이 끝나고 집에 오니 눈물이 나더라. 리딩도 하고 촬영 현장에서 도경이라는 캐릭터가 움직일 수 있게끔 많이 도와주신다>


<선배님들께서 많이 도와주신다. 인턴이 상사를 따라가듯이 선배님들을 많이 따라가고 있다. 열심히 하겠다>라며 각오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김동준은 이제 아이돌 가수 김동준보다 배우 김동준의 모습이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은데요. 보좌관을 통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