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 관련

명세빈 전남편 결혼 이혼이유

성글라스 2021. 12. 21. 21:37

명세빈은 청순가련형의 꽃미녀 배우의 원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벌써 40대 중반이 되었는데요. 하지만 외모는 40대 중반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잘 유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명세빈 프로필
명세빈 나이는 1975년 4월 10일생입니다. 명세빈 키는 168cm이며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입니다. 명세빈 데뷔는 1996년 신승훈 뮤직비디오로 데뷔를 했지요.

 


명세빈의 데뷔 과정은 상당히 유명한데요. 1996년 백화점에서 평소 팬으로 좋아하던 신승훈에게 사인을 받다가 이를 본 당시 신승훈 연예기획사 관계자에 눈에 띄어 뮤직비디오에 출연을 하게 되었고, 이것이 연예계에 입문을 하게 된 계기가 되었습니다.

 


이후 명세빈은 유명 CF를 상당수 찍게 되었고, 드라마 순수, 종이학, 파도위의 집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대세 청순 여배우로 자리를 잡게 되지요.

 


명세빈 남편 결혼 이혼이유
명세빈은 혼사와 관련된 구설수가 좀 있는 편입니다. 이것이 그녀의 연예계 활동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고도 볼 수 있지요.

명세빈은 2003년 유명 원로 배우의 문희의 아들이자 한국일보 회장의 아들 장중호와 결혼을 한다고 언론에 발표가 되었습니다. 문희 본인도 직접 언급을 했었는데요. 그러나 갑자기 파혼을 하면서 없던 일이 되었습니다.

 


이 시기에 드라마 보디가드, 대장금, 결혼하고 싶은 여자 등 많은 작품의 출연 제의를 받았는데 이를 거절했습니다. 만약 명세빈이 이영애가 맡은 대장금 역을 맡았다면 그녀의 인생도 많이 변하지 않았을까요?

 


명세빈 결혼은 2007년 11세 연상의 변호사와 결혼을 했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결혼 생활은 오래가지 못했는데요. 결혼 5개월 만에 성격 차이로 이혼을 하게 됩니다. 당시 알려진 이혼 이유는 성격 차이로 알려졌는데요. 짧은 결혼 생활 후 이혼을 해서 수많은 루머를 겪기도 했지요.

 


명세빈은 최근 부모와도 떨어져 혼자 살고 있다고 하는데요. <혼자 산지 4~5년 됐다. 점점 갈수록 (사람을) 만나는 게 쉽지 않은 것 같다>

 


<아이를 좋아하는데 우선 좋은 사람 만나는 것부터 해야한다. (냉동난자) 저도 했다. 근데 여자는 냉동만 해서 될 게 아니고 착상도 해야 되니까 좀 복잡한 것 같다>

 


명세빈은 결혼에 대한 생각을 늘 가지고 있지만 사람 만나는 것이 쉽지 않다고 고백을 했습니다. 아무래도 나이도 있고, 한 번의 실패를 경험했기 때문에 쉽지 않은 것 같네요.

명세빈은 최근 드라마 <보쌈-운명을 훔치다>를 통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꾸준히 배우 활동을 이어가길 바라며, 인연이 된다면 좋은 사람을 만나 결혼을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