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 관련

허안나 결혼 남편 개그맨

성글라스 2019. 1. 12. 11:29

개그우먼 허안나가 결혼을 합니다. 허안나는 개그우먼이지만 예쁜 외모와 몸매로 장도연과 함께 개그우먼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었다고 말할 수 있지요.



예쁜 개그우먼임에도 불구하고 허안나는 망가지는 모습을 전혀 두려워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줘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얼굴도 예쁜 개그우먼이 웃기기까지 하니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을 받을 수 밖에 없지요.



허안나 프로필

허안나 나이는 1984년 11월 15일생입니다. 키는 170CM이며, 학력은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연극영화학과이지요. 데뷔는 2009년 kbs 24기 공채 코미디언입니다.



허안나 남편 직업

허안나 남편 직업은 전직 개그맨으로 개그계 선후배로 인연을 맺게 되었지요. 두 사람은 오래전부터 알고 지내다가 2012년 연인으로 발전을 했습니다.



현재 허안나 남편 직업은 개그맨이 아닌 다른 일에 종사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서로 개그계 생활을 하면서 배려하고 사랑을 하면서 이렇게 부부가 된 것 같네요.



허안나 공개 열애

허안나는 2018년 8월 남편과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허안나는 당시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10월 결혼이 아니라 2019년 1월에 결혼을 올린다고 정정을 했는데요.


(허안나 결혼사진)


아무래도 남편이 일반인이다보니 부담이 갈까봐 사진 올리는 것도 조심스러웠다고 합니다. 그러나 결혼 발표 후 많이 올려야겠다고 생각하고 <빼도 박도 못한다>라고 유쾌한 결혼 소감을 밝혔지요.



두 사람은 망원동에서 사랑을 키웠다고 하는데요. 이 때문에 사랑을 키워온 망원동 시장을 배경으로 한 웨딩화보를 공개하기도 했지요. <망원동에서 연애를 하고 망원동에서 결혼을 하고 망원동에서 신혼집 둥지를 틀게 되었다>고 했습니다.



<7년 연애를 하고 결혼 생활을 시작한다고 하니 기댈 수 있다는 생각이 든다. 기댈 사람이 너무 좋다. 연애를 할 때는 홀로였다. 언제 헤어질 지 모르니까 더 잘하게 됐는데 결혼한다고 하니 조금 흘겨보게 되더라>


개그우먼답게 허안나는 유쾌한 결혼 소감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허안나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