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안희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가수 안희정이 보이스트롯에 출연을 하여 강력한 우승 후보에 오르면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가수 안희정이 누구인지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가수 안희정 프로필

안희정은 전 충청남도 도지사 안희정과 동명이인입니다. 안희정 직업은 재즈가수로 안희정 나이는 1970년생입니다.



안희정은 안정환의 사촌누나이기도 한데요. 2020년 MBN 보이스트롯에 출연을 하면서 인지도를 상당히 높였습니다. 과거에도 안정환 사촌 누나라는 점이 화제가 되기도 했지만 이제는 안희정 자체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안희정 결혼은 20대 초반에 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일반 가수가 아니라 재즈가수로 활동을 했지요.



안희정 남편 이혼이유

<제가 어린 나이에 첫사랑이랑 결혼해서 일찍 헤어졌는데 너무 창피하고 그래서 살기 싫고 그랬다> 안희정은 20대 초반에 결혼을 했고 서른까지 조용히 집에서 살림만 했다고 하는데요. 스물아홉살이 되었을 때에 성격 차이와 생각처럼 순탄하지 않았던 결혼생활이었기에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교통사고로 인하여 아픔을 겪었던 고백도 했습니다. <태국에 공연을 갔다가 차가 전복이 돼서 30주 진단을 받고 온몸이 다 부러진거다. 수술하고 재활하고 3년을 했다> 라며 지난날의 아픔에 대해 언급을 했습니다.



안희정은 이혼 후에 사업에 도전을 했지만 실패를 했습니다. 이 역시 안희정 본인이 스스로 언급을 했었는데요. <사실 교통사고가 나기 전에는 이 세상을 떠나고 싶었다. 그런데 교통사고가 나서 죽음이 닥치니까 한번만 살려달라고 하게 되더라>



안희정 재즈 가수

안희정은 이혼 이후에 하용수와 우연찮은 만남에서 자신의 숨은 끼를 발견하고 재즈가수가 됩니다. 안희정의 잠재력을 발견한 하용수가 한국 최고의 재즈가수 윤희정과 만나게 해주었고 그렇게 최고의 스승을 만나 약 5년간 개인사사를 받게 된 것입니다.



<어렸을 때 부터 막연하게 재즈에 남다른 감동을 받았어요. 흑인들이 노예시절의 애환을 담아 노래로 표현한 것처럼 나의 희로애락을 담아내고 풀어내기에 가장 적합한 음악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취미로 시작해 10년을 한결같이 오다보니 이제는 선생님 소리를 듣게 되네요. 내인생중에 가장 잘한 것이 재즈라고 생각해요>



현재 안희정은 성인이 된 예쁜 딸을 두고 있는데요. <그래도 결혼은 나를 예쁘게 해줬어요. 가정이 있었고 아이가 있었기 때문에 바르고 곧게 살지 않았을가 싶어요. 결혼생활에 마침표를 찍은 후에는 부끄럽기도 했고 세상에 나오는 것이 힘들기도 했지만 지금은 이혼도 내 인생의 한 부분이라고 생각해요>



안희정 안정환 누나

2010년 인터뷰 중 집안이 다 미남 미녀인 것 같다는 말에 <집안에서 내가 제일 못생겼다. 집안이 다 가수예요. 예능의 피가 흐르는지 다들 끼도 많고 노래도 수준급이에요. 내가 제일 못해요>



<동생이 축구선수로서 맹활약을 떨치며 탑 스타로 각광을 받고 있지만 동생 이름을 빌려 인기를 얻으려 한다는 말이 듣기 싫어 내가 안정환의 누나라는 것을 밝히고 싶지 않다> 자랑스럽고 대견한 동생이지만 그의 누나라는 것이 오히려 그녀를 조심스럽게 만든 것 같습니다.



안희정은 보이스트롯을 통하여 트로트 장르에 새로운 도전을 하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안정환 누나 안희정이라는 꼬리표를 떼고, 재즈가수 안희정의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