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 관련

영탁 결혼 어머니 나이 생각

성글라스 2020. 5. 16. 14:24

최근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의 활약이 상당합니다. TV를 틀면 미스터트롯에 출연한 멤버들이 나올 정도로 미스터트롯의 파급력과 인기는 상당하지요. 이들이 자주 TV에 모습을 보이고 있는 이유도 출연만하면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영탁은 미스터트롯 최종 2위를 기록한 인물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하지만 그가 지금의 자리에 오르기 위해서 오랜 무명생활과 힘든 생활을 보냈어야 했습니다.



영탁 프로필

영탁 본명은 박영탁입니다. 영탁 나이는 1983년 5월 13일생이며, 고향은 경북 문경시이지요. 영탁 학력은 청주대학교, 국민대학교이며, 세한대학교 실용음악학부 겸임교수로 재직 중입니다.



영탁은 미스터트롯에 현역부로 출연을 했는데요. 데뷔를 2007년 그룹으로 데뷔를 했었지요. 영탁 어머니 이종금은 아들 영탁과 함께 뽕숭아 학당에 출연을 하여 얼굴이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영탁이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하여 어머니에 대해서 어렵게 말을 꺼내기도 했는데요. <고등학생 때 3층 집 난간에서 떨어져 발목이 30조각이 난 적이 있었다. 수술실에 들어가기 전에 어머니께서 교회를 다니셨는데 항상 할아버지 신령님이 보였다고 하더라. 주변에서 신을 모시지 않으면 아들이 계속 다칠거다라고 했다>



<어머니는 믿기 힘들었지만 아들 걱정에 스승님을 찾아가 법당 모실 테니 아들 수술 무사히 끝나게 해주세요라고 하셨다. 한창 자랄 때라 의사선생님이 다리가 짝짝이가 될 수도 있다고 했다. 대수술이 끝나고 선생님이 수술의 잘됐다고 하시는 순간 어머니가 안도의 한숨을 내쉬셨다. 그때부터 어머니가 할아버지를 모시고 계신다>



<어머니가 공무원 생활도 오래 하셔서 가수가 된 것을 인정하지 않으셨다. 근데 할아버지가 내버려두라. 전국민이 아는 가수 만들어 줄테니까 하셨다더라. 그래서 어머니가 믿고 응원해주셨다>


이런 것을 보면 영탁과 송가인은 두 사람 모두 어머니가 무속인이라는 공통점이 있네요. 참 신기하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 모두 어머니의 기도 속에 지금의 자리에 오를 수 있었던 것 같네요.



영탁 아버지는 직업 군인이었고, 어머니는 공무원이었으며, 삼촌이 경찰이었다고 하지요. 영탁 아버지는 뇌경색으로 건강이 상하셨었는데 미스터트롯에서 아들 영탁의 모습을 보고 상태가 많이 호전되었다고 합니다.



영탁 가창력

영탁은 트로트가 아닌 발라드, 소울 등 아마추어 음악 사이트에서 대단한 가창력으로 이름을 날렸습니다. 과거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을 한 적도 있는데요. 지방아이들소울이라는 팀을 결성했었지요.



영탁은 데뷔 이후 무명 생활을 오랫동안 보내다가 2016년 트로트 가수로 전향을 했는데요. 이전까지는 본인의 가수 활동 외에도 가이드 보컬, 개인 보컬 강사 등으로 활동을 했습니다.



트로트 가수로 전향을 한 이후 조금씩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는 상태에서 2019년말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며 엄청난 인기와 함께 전성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영탁은 미스터트롯 출연 가수 중에서 고음이 높은 출연자 중의 한 명입니다. 영탁 특유의 앙칼진 발성으로 내지르는 고음이 시원하다는 평가를 많이 받고 있지요.



영탁 나이 결혼 생각

영탁은 벌써 30대 후반 이제 40대가 얼마 남지 않은 나이입니다. 오랜 무명 생활을 보내 마냥 신인처럼 보이지만 나이가 상당히 많다고 할 수 있지요. 장민호보다는 6살 연하이지만, 미스터트롯 큰 형 중의 한 명이지요.



이 때문에 팬들 역시 영탁의 결혼에 대해서 관심이 상당히 많은 것 같은데요. 영탁은 자신의 결혼에 대해서 이렇게 언급을 했습니다.



<내일모레 마흔이다. 하지만 지금은 열심히 일해야 할 시기라 결혼 생각이 없다. 팬들을 위해서라도 아직은 그런 걸 따질 때가 아니다. 일과 사랑, 두 마리의 토끼를 잡을 수도 있지 않나라는 질문에 아니다. 그럴 시간이 없다>라며 결혼에 대한 확고한 생각을 보였습니다.



늦게 뜬 스타라서 그런지 현재는 결혼 보다는 일에 집중을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영탁 어머니는 <아들 맞선자리가 무척 많이 들어온다. 사진도 교환하고 생년월일도 서로 교환했다>라며 아들 영탁의 결혼에 적극성을 보이고 있지만, 정작 영탁 본인은 결혼에 대해서 생각이 없는 것 같네요.



영탁은 지금 어떤 연예인보다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트로트 장르가 이렇게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줄은 몰랐는데요. 식상하던 가요계에 트로트라는 장르가 새로운 신선함을 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미스터트롯 멤버들이 큰 논란 없이 잘 활동하길 바라며, 영탁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