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 관련

박기웅 결혼 나이 생각

성글라스 2020. 5. 14. 19:44

박기웅은 저평가된 배우 중의 한 명입니다. 박기웅은 무난한 연기력과 뛰어난 비주얼을 가지고 있지만 아직까지 조연급에 머물고 있는 것 같은데요. 박기웅이 주연급 배우로 평가를 받지 못하는 이유가 아쉽게 느껴집니다.



박기웅 프로필

박기웅 나이는 1985년 2월 13일생입니다. 박기웅 고향은 경북 안동이며, 학력은 경북외국어대학교 중국어학과이지요.



박기웅 데뷔는 2005년 영화 <괴담>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박기웅은 인기 작품에 조연급 배우로 출연을 한 다작 배우 중의 한 명인데요. 여러 작품을 하는 동안 연기력 논란이 거의 없었던 배우였습니다.



박기웅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눈빛과 표정연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얼굴 근육까지 움직이면서 자신이 원하는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는데요. 얼굴 근육을 움직이는 연습도 많이 했다고 합니다. 심지어 왼쪽 얼굴과 오른쪽 얼굴의 다른 느낌마저 살릴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하지요.



박기웅이 대중들에게 뜰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슈는 2006년 한 휴대폰 광고에서 보여준 맷돌춤 때문이었습니다. 리듬을 타면서 목을 돌리는 모습 때문에 맷돌춤이라고 불렸는데요. 이것이 당시 엄청난 화제가 되었습니다.



<예전에 그 광고가 대박을 터뜨리고 나서 그 이미지에서 벗어나고 싶었다. 신인 때 나는 연기자인데 사람들이 왜 그것만으로 날 기억하지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 이미지를 뛰어넘는 작품을 만나고 싶었고 사람들에게서 그걸 기억나지 않게 다른 작품으로 날 각인시키겠다는 각오로 똘똘 뭉쳐 있었다>



박기웅 결혼 생각

박기웅은 오래전부터 여자친구에 대해서 여러 차례 언급을 했었습니다. 하지만 정작 아직까지 결혼은 하지 못했던 것 같네요.



<2013년 라디오"마지막 연애를 한 지는 4년이 좀 넘었다. 지금 집에 4년째 살고 있는데 그 1년 전부터 연애를 안했다. 난 얼굴과 이름이 알려진 사람이지만 여자친구는 연예계 종사자일수도 아닐 수도 있다. 연애를 꼭 오픈해서 해야 하는지 고민이 들때가 있다>



<여자친구와 싸우기만 하면 말도 안하고 집에 가더라. 싸울 때 조근조근하게 말하는 스타일이다. 내가 한참 말하다보면 여자친구가 그냥 집에 가버린다>


그리고 이상형에 대해서 <솔직히 예전에는 비주얼을 많이 봤던 것 같다. 하지만 이쪽 일을 하면서 오히려 보는 눈이 평준화됐다. 성향이 잘 맞는 사람이 좋다. 또 결혼을 생각한다면 집안끼리도 잘 맞아야 할 것 같다. 친한 친구를 보면서 결혼은 가정과 가정의 결합이라는 생각을 하게 됐다>



<저를 끌어내주는 사람이라면 좋겠다. 잔소리를 해도 듣기 싫지 않게 하고 나와 잘 맞기를 바란다. 그리고 밝은 에너지를 가진 친구였으면 좋겠다>


그리고 박기웅이 워낙 동안 외모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30대를 훌쩍 넘어섰지만 오히려 결혼에 관한 질문은 받지 안는다고 하지요. 하지만 아직가지는 결혼보다는 일에 대한 욕심이 더 많다고 합니다. <밝은 기운을 가진 사람. 매사에 밝고 감사할 줄 아는 분이 좋다>



<결혼이란 것은 좋은 사람과 만나 자연스럽게 이뤄지는 과정인 것 같다. 그렇게 자연스럽게 (결혼을) 하고 싶다>



박기웅은 집돌이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의 취미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연예인 농구팀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그림을 꾸준히 그리는 미술학도의 모습도 보여주고 있지요.



박기웅의 앞으로의 꿈은 어떤 역을 연기해도 극에서 제구실을 다할 수 있게 연기하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하는데요. 오랫동안 활동을 하면서 연기력 논란이나 사생활 논란이 없었던만큼 앞으로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박기웅이 좋은 연기로 대중들에게 오랫동안 사랑 받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