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 관련

김광규 결혼 기대 전세사기

성글라스 2020. 2. 19. 09:00

김광규는 배우로서 임펙트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예능으로 화제가 되면서 국민들로부터 사랑 받는 연예인이 되었습니다.


김광규하면 생각나는 것이 훤히 드러난 머리지만 이에 굴하지 않고 당당하게 방송에 나오는 김광규의 모습이 멋있게 느껴지는 것 같네요.



김광규 프로필

김광규 나이는 1967년 11월 7일생입니다. 김광규 소속사는 점프엔터테인먼트이며, 학력은 한국방송통신대 국어문학과이지요. 데뷔는 1999년 영화 닥터K로 데뷔를 했습니다.


김광규 결혼, 김광규 이혼 등의 루머가 있는데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닌데요. 아무래도 김광규가 훤히 드러나는 머리 그리고 나이 때문에 결혼을 했다고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현재 김광규는 불타는청춘, 구해줘! 홈즈 등과 같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고 있으며, 곧 방영될 예정인 TV조선 어쩌다 가족에도 출연을 할 예정입니다.



김광규 전세사기

김광규는 지금의 자리에 오르기까지 많은 일들을 겪어왔습니다. 연예 생활로 힘들게 모은 돈을 강남 전세사기를 당하기도 했고, 주식에도 상장폐를 3번이나 당했다고 합니다.


김광규는 나혼자산다를 통하여 화제가 되었고, 돈을 어느 정도 모아서 나혼자산다에서 어머니 전세아파트를 계약해줘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과거 부동산 사기를 당했던 트라우마로 아파트 전세 계약을 하면서도 불안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고, 계속 집과 계약서를 확인하며 신경을 쓰는 모습입니다.



과거 전세 사기의 기억 그리고 앞으로 어머니가 살게 될 집이라서 더욱 신경을 썼던 것 같습니다. <내가 부동산에서도 일한 적이 있지만 계약 당사자가 되니 혼란스럽더라>


<돌다리를 계속 두드린 거죠. 이제 사기를 당하면 안 됩니다>



김광규는 결혼을 하지 못한 것이 불효라고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것을 대신할 수 있는 무언가를 해주려고 항상 노력했던 것 같습니다. 김광규 어머니가 살고 있던 집에서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집 그리고 계단이 많은 달동네를 올라가기에 무릎 관절이 좋지 않은 어머니의 건강을 위해서 전세를 얻은 집이기 때문입니다.



김광규가 자신을 효자로 칭찬하는 집주인에게 한 말에 김광규의 진심이 묻어났지요. <전 불효자예요. 좀 더 일찍 해드렸어야 했는데...> 김광규가 어머니를 생각하는 마음을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김광규 결혼 기대

김광규는 최근 가발을 쓰고 등장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확실히 가발을 쓰게 되니 김광규의 나이가 한참 젊어진 것 같았는데요. 결혼을 내심 바라고 있는 김광규가 이제 좋은 인연을 만날 준비가 된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김광규를 스타로 만들어 주었고, 한창 잘나가는 <나혼자산다>를 김광규가 그만둔 이유도 <평생 혼자 살 것 같은 생각이 들어서...>라고 말을 했는데요. 결혼을 위해서 스스로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김광규의 결혼을 위해서 노력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불타는청춘이나 출연하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서 스스로 자신을 어필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최근 작가와 결혼을 한 김승현은 한끼줍쇼를 통해서 김광규를 처음 만난 후 김광규의 중매를 약속했습니다. <주변에 여자사람 친구가 많다. 제가 세 커플 정도 결혼시켰다. 결혼 중매를 잘한다>


어쩌면 주변 지인과 방송을 통해서 김광규의 결혼하는 모습을 볼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김광규의 결혼은 연예계 최고의 숙제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