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 관련

신성록 부인(아내) 결혼 이유

성글라스 2020. 1. 12. 09:00

신성록은 뛰어난 연기력을 바탕으로 인기 드라마에 자주 출연을 하며 대세 배우임을 증명했습니다. 최근에는 일요예능 <집사부일체>의 고정 멤버로 출연을 하면서 자신의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습니다.


신성록은 영화 드라마에 이어서 예능 활동도 활발한데요. 뮤지컬 배우로부터 성장한 신성록은 <더블캐스팅>이라는 리얼 예능을 통하여 주목 받지 못한 뮤지컬 배우를 발굴하게 될 것 같습니다.



신성록 프로필

신성록 나이는 1982년 11월 23일생입니다. 소속사는 HB엔터테인먼트이며, 데뷔는 2003년 드라마 <별을 쏘다>로 데뷔를 했습니다. 신성록 동생 신제록은 농구 프로선수 출신 겸 요식업 사업가로 활동을 하지요.


신성록은 2004년 극단학전의 록 뮤지컬 <모스키토>에 출연을 했고 이후 <사랑은 비를 타고>, <드라큘라>, <김종욱 찾기> 등 주로 뮤지컬 무대에서 활동을 하게 됩니다. 이후 여러 드라마에 조연급으로 출연을 하다가 2013년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소시오패스 역할로 큰 주목을 받게 되지요.



신성록은 어릴 때 농구 기대주였습니다. 고등학교 2학년때까지 직업 농구 선수로 활동을 했지요. 그런데 허리 부상이 찾아왔고 이후 진로를 바꾸게 됩니다. 신성록은 농구를 떠난 후 안양예교로 전학을 가게 됩니다. 가수 비와 동창이지요.


<평소 모델 제의를 많이 받기도 했고, 끼가 있다는 소리를 들었기 때문에 배우의 길을 선택하게 되었다. 당시 안양예고 아이들은 정지훈(가수 비)를 시작해서 모두 연예인의 꿈을 꾸고 있었다>



신성록 공개 연애와 결별이유

신성롱은 2013년 발레리나 김주원과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두 사람이 함께 뮤지컬 공연을 관람하고 식사를 하는 모습이 팬들에게 포착이 된 것이지요. 처음에는 두 사람의 열애설을 부인했는데요. 2달이 지난 후에야 열애설을 인정했지요.



발레리나 김주원은 신성록보다 4살 연상인데요. 세계적인 발레리나 출신이지요. 당시 신성록측에서는 <신성록과 김주원이 최근 친구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을 했다. 조심스럽게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에게 많은 관심을 보여줘 감사하다>



신성록은 과거 이런 언급을 하기도 했는데요. <빨리 결혼을 하고 싶다.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지닌 특이한 외모의 귀염성 있는 여자가 좋다> 신성록이 결혼을 빨리 하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기에 김주원과의 결혼이 상당히 기대가 되었습니다.


두 사람이 사랑 받는 스타이기 때문에 이들의 열애를 축복하는 사람들이 많았기 때문이지요. 그리고 신성록은 예능에 출연을 하여 4년째 김주원과 열애 하고 있음을 밝히며, <사귄지 4년 됐다. 아직 부모님에게 허락을 못 받았다고 해야 하나>라며 결혼이 늦어지는 이유를 언급했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두 사람은 열애 4년 만에 결별을 맞게 됩니다. 공식석상에도 자주 함께 모습을 드러냈기 때문에 이들의 결별이 상당히 아쉽게 느껴졌는데요. 결별이유에 대해서 소속사는 <개인사라 헤어진 이유까진 확인할 수가 없다>라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두 사람은 조용히 결별을 했지요. 빨리 결혼을 하고 싶다는 신성록과 집안의 반대 문제 여러가지 문제가 이들을 결별하게 만든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신성록 아내(부인) 결혼

신성록은 결별 이후 일반인과 다시 열애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상당히 빠르게 결혼을 했는데요. 신성록 결혼은 2016년 6월에 했습니다. 신성록이 결혼을 서두른 것에는 혼전 임신이 어느 정도 영향이 있었는데요. 6월 결혼 후 11월 첫 딸을 얻었습니다.



신성록 아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는데요. 혼전임신을 한 상태였고, 결혼 당시 일반인인 아내를 지켜주기 위하여 나이와 직업 모두 비공개를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결혼 이후 안정기에 접어든 신성록은 SNS를 통하여 아내와 딸 사진을 공개하는 등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신성록 아내는 너무나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었으며, 현재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었습니다.



신성록 집사부일체

신성록은 우리 결혼했어요 등 다양한 예능을 통하여 활약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 때문에 집사부일체에 새로운 멤버로 영입된 것에 대한 기대감도 상당했는데요.


첫 등장부터 폭발적인 예능감을 보여주며 멤버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전문 예능인보다 더 예능인같은 모습을 보여주며, 앞으로 집사부일체에서 보여줄 모습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일요 예능의 고정 멤버로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는 신성록이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길 바라며, 예능에서도 좋은 활약을 해주길 응원합니다. 어쩌면 딸과 함께 가족 예능을 하는 신성록의 모습을 볼 수도 있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