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 관련

나태주 나이 태권트롯 가수

성글라스 2020. 11. 27. 23:42

나태주는 태권 트롯 가수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트로트의 인기와 함께 나태주의 인기도 상당히 높아지고 있는데요. 나태주는 태권도 유단자로 뛰어난 태권도 실력뿐만 아니라 트롯 노래 실력도 상당히 뛰어나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나태주 프로필

나태주 나이는 1990년 12월 21일생입니다. 나태주 학력은 경희대학교 태권도학과이며, 데뷔는 2010년 영화 <히어로>로 데뷔를 했습니다.



나태주는 뛰어난 태권도 실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태권도 국가대표 경력도 있습니다. 2010년에는 영화 <히어로>로 연기 데뷔를 하여 액션 배우로 활동을 하다가 2019년부터 K-TiGERS ZERO 멤버로 본격적인 가수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그러다가 2020년 1월부터 병영된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직장부로 참가를 하면서 큰 사랑을 받게 되지요. 나태주 족보상 이름은 라태주라고 합니다.



나태주가 미스터 트롯에 출연을 한 계기에 대해서 본인이 언급을 한 적이 있습니다. <원래 배우로 데뷔를 했었다. 먼저 트로트 가수로 데뷔를 하고 싶었는데 회사에서 극구 말려서 배우로 시작하게 됐다>



<트로트에 대한 애정이 어렸을 때부터 많았다. 가슴 한 편에 꼭 하고 싶었던 꿈인 트로트를 이제라도 할 수 있게 되어서 너무 좋다. 출연 계기는 대표님께서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이 있는데 한번 나가보라고 권유해주셨다. 바로 승낙했고 그렇게 출연하게 되었다>



나태주 태권 트롯

나태주의 노래 특징은 트로트 노래와 함께 화려한 액션이 특징입니다. 트로트를 부르며 태권 액션을 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인데요. 안정적인 발성과 호흡이 필요하지요.



<발차기를 하다가 바지가 찢어진 경험이 있다. 사실 제가 바지에 스판이 안 들어가면 안 입는다. 어느 날 행사장에 갔는데 스판 확인을 안 하고 그냥 바로 무대에 올라갔다. 시작 20초 만에 동서남북으로 바지가 터졌다>



<더 웃긴 것은 그날따라 연분홍색 팬티를 입고 있었다>


<태권트롯을 혼자 만든 것은 아니고 코치님과 함께 생각하게 됐다. 태권도도 좋아하고 트로트도 좋아하다 보니 두 개를 한번 결합시켜보자 해서 만들어진 것이다. 내가 잘하는 트로트를 태권도에 접목시키면 그것 또한 새로운 큰 그림을 그릴 수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했었다>



나태주는 <에너지가 넘치고 겸손하고 긍정적인 가수가 되고 싶다. 마이클 잭슨은 전 세계 누구나 아는 가수이지 않나 대한민국의 트로트 가수 나태주도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에서도 알아봐주고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다. 보면 힘이 나는 활력소 같은 가수가 되고 싶다>



태권트롯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나태주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트로트 가수로 성장하길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