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노윤서가 드라마 <일타스캔들>이 인기를 끌면서 예능에도 출연을 하는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노윤서는 앞으로가 상당히 기대가 되는 라이징스타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귀엽고 예쁜 외모뿐만 아니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다양한 배우 활동을 기대해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노윤서 프로필
노윤서 나이는 2000년 1월 25일생입니다. 노윤서 키는 167cm이며 학력은 이화여자대학교입니다. 노윤서 데뷔는 2022년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로 데뷔를 했습니다.

 


노윤서는 미술을 전공했는데, 배우로 활동을 하면서도 미술에 소홀히 하지 않고 있습니다. 노윤서는 배우로 데뷔를 하기 이전에 미미박스, 에뛰드 등의 모델로 활동을 했는데요. 당시 SNS를 통하여 이미 관심을 받고 있는 인플루언스였습니다. 그러다 자연스럽게 배우 데뷔로 이어지게 된 것 같습니다.

 


노윤서 인기 이유
노윤서는 광고와 드라마를 통하여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현재 방영되고 있는 <일타 스캔들>에서 주연배우 남해이 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는데요. 청순한 외모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노윤서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지요. 노윤서는 특히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귀여운 모습으로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배우의 덕목이라고 할 수 있는 연기력에서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더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노윤서는 드라마 일타스캔들의 인기뿐만 아니라 이전에 출연한 작품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20세기 소녀> 그리고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등 그녀가 출연한 3 작품 모두 흥행에 성공을 했습니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대중들의 관심을 끌며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에 노윤서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높아지게 되는 것 같습니다.

 


노윤서는 작품을 고르는 선구안뿐만 아니라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며 매 작품마다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고 있지요. 자신이 맡은 캐릭터에 잘 스며들고 대중들을 공감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노윤서는 작품에서 특히 교복을 많이 입고 등장하는데요. 앳된 외모 때문에 아직까지 고등학생 역할을 많이 맡고, 교복 역시 무척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노윤서 소속사에 대해서도 관심이 높은데요. 노윤서 소속사는 MAA입니다. 최근 드라마 <일타스캔들>의 인기와 함께 인기 예능 <런닝맨>에도 출연하게 된 노윤서는 하하로부터 제안을 받게 됩니다. 노윤서는 하하가 우리 친하게 지내자며 SNS팔로우 제안을 했지만 노윤서는 <저 근데 회사밖에 팔로우를 못한다>며 거절하며 웃음을 주었습니다.

 


노윤서 소속사 MAA는 노윤서뿐만 아니라, 고윤정, 조혜주, 정다빈, 백예인, 성지영 등의 여자연예인들이 많은데, 모두 회사(소속사)와 팔로우만 되어 있기 때문에 그 방침이 사실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연예인에 특히 이미지가 중요한 만큼 이미지 관리를 위한 소속사의 관리가 있을 수밖에 없지요. 무엇보다 신인 배우이지 막 뜨고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노윤서의 이미지 관리 역시 무척 중요하지 않을까요?

 


흥행 보증수표로 떠오른 배우 노윤서의 배우 활동을 기대해 봐도 좋을 것 같은데요. 다양한 작품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