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장혜진과 연예기획사 대표 강승호의 이혼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두 사람이 오랫동안 결혼 생활을 유지했기 때문에 이혼 소식이 큰 충격으로 다가오고 있는데요.



가수 장혜진과 남편 강승호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장혜진은 노래잘하는 가수로 가요예능 나는 가수다를 통하여 큰 인기를 끌었지요.



가수 장혜진 프로필

장혜진 본명은 이남미입니다. 장혜진 나이는 1965년 5월 15일생이며, 소속사는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이지요. 학력은 상명대학교 대학원이며, 데뷔는 1991년 정규 앨범 <장혜진>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장혜진은 어린시절 체육을 전공했는데요. 기계체조를 전공했는데 목부상으로 운동을 더이상 할 수 없게 되었고, 음악은 평소에 취미로 즐겼는데 부상을 당한 후 음악을 공부해보자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이후 합창단 공고에 지원을 했고, 합격 후 합창단 생활을 시작하게 된 것입니다. 장혜진은 1991년 데뷔를 하게 되는데, 27살이라는 조금 늦은 나이에 데뷔를 하게 되지요.



장혜진 남편 강승호

가수 장혜진의 남편 강승호 직업은 원래 매니저였습니다. 1980년대 유명했던 매니저였는데요. 가수 소방차와 김완선의 매니저로 일을 시작했습니다. 얼굴이 인상이 쎘고 우락부락한 얼굴로 붙은 별명이 깡통이었습니다. 강승호는 외모 때문에 조폭이라는 루머도 생기게 되지요.


강승호는 로드매니저로 밑바닥부터 시작해 성공을 했는데요. 장혜진이 남편 회사의 1호 가수였고, 캔 엔터테인먼트라고 이름을 지은 이유 역시 남편의 별명인 깡통을 따라서 지은 이름이라고 합니다.


장혜진으로 성공한 강승호는 이후 김종서, 박상민, 박완규, 캔 등을 발굴해내며 중견 기획사로 발돋움하게 됩니다.



장혜진 강승호 결혼스토리

두 사람은 강승호가 1998년 소방차 매니저로 일을 할 때 처음 만나게 됩니다. 첫눈에 반한 강승호는 장혜진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갔고, 두 사람의 인연은 이렇게 시작됩니다.


<3년 동안 아내를 죽어라 쫓아다녔어요. 제 얼굴에 쫓아다니지 않았으면 어떻게 결혼했겠어요> 두 사람은 3년 후인 1991년 10월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이후 장혜진 강승호 사이에는 딸 강은비를 낳게 되지요.



장혜진 남편 강승호 이혼이유(이혼사유)

장혜진 강승호 이혼사유(이혼이유)에 대해서는 성격차이로 합의 이혼을 했다고 하는데요. 소속사를 통하여 구체적으로 언급을 했습니다.



<올해 8월초 남편분과의 성격차이로 합의 이혼을 결정하게 되었으며, 현재 합의이혼의 모든 서류 처리가 끝난 상태입니다. 많은 상의와 고민 끝에 내린 결정으로 두 사람은 각자의 길을 걷게 되었지만, 앞으로도 서로를 응원하며 좋은 친구 사이로 남기로 했습니다>



두 사람은 이혼이유에 대해서 이렇게 언급을 했는데 사실 이전부터 두 사람의 이혼루머가 많이 돌아다녔습니다. 강승호는 일 중독자라고 보일만큼 결혼 후에도 바쁜 생활을 이어갔다고 하는데요. 장혜진이 강승호 소속사에서 활동을 할 때부터 마찰로 인하여 이혼루머가 돌기도 했습니다.



캔 엔터테인먼트는 과거 이런 말을 한 적이 있습니다. <장혜진의 활동을 위해 발라드 곡 수집 등 모든 준비를 마쳤다. 하지만 장혜진이 소속사의 방침을 따르지 않아서 일정이 엇나가고 있다>


<장혜진은 그동안 힙합 레이블 가수들과 만나며 과거의 장혜진 스타일의 발라드에서 벗어나고자 했다. 현재 회사 측과 이 부분에서 마찰을 빚고 있다>



남편이 소속사 사장인데 이런 말이 나왔다는 것 자체로 이혼루머가 돌기도 했지요. 두 사람은 이혼 후 친구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이 각자의 자리에서 행복하게 잘 살아가기를 응원합니다. 가수 장혜진의 노래를 기다리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만큼 장혜진이 좋은 노래로 다시 돌아왔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