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진아는 앞으로 주목해야 할 신인 배우 중의 한 명입니다. 최근 개봉한 영화 롱리브더킹을 통하여 자신의 이름을 대중들에게 크게 알릴 수 있게 되었는데요. 배우 원진아는 어떤 인물인지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원진아 프로필

원진아 나이는 1991년 3월 29일생입니다. 원진아 소속사는 유본컴퍼니이며, 데뷔는 2015년 영화 <캐치볼>로 데뷔를 했습니다. 2018 제 6회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 여자 신인상을 수상했지요.



원진아 고향은 천안인데요. 고등학생 때 배우를 꿈꿨지만 연기학과 입시에서 낙방했고, 집과 가까운 대학의 문화기획학과에 들어갔는데 적성에 맞는 것 같지 않아서 1년 정도 다니다가 그만뒀다고 합니다. 학력은 호서대학교 문화기획학과입니다.



원진아 롱리브더킹 주인공

원진아는 늦게 데뷔를 한편이지만 일찍 주목을 받은 배우입니다.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그냥 사랑하는 사이>, <라이프>, 영화 <롱리브 더 킹>에서 주연으로 활약을 하면서 주목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원진아는 이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뒤에 든든한 누군가가 있지 않나?라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했지요. 이에 원진아는 <많은 분들이 날 드라마 주연 했을 때 처음 보셨을 테니 왜 처음부터 주인공이야라고 생각할 수 있다. 나도 오디션 많이 보고 단역들도 많이 했는데 그 과정에 비해 좋은 작품들을 빨리 만난 건 인정한다>



<인지도 쌓기까지는 시간이 걸리는 거니 어쩔 수 없는 것 같다. 다만 그런 기회가 왔을 때 내가 잘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늦게 시작한 만큼 오래 연기했으면 좋겠다. 앞으로 최선을 다해 좋은 연기를 할 수 있는 배우가 되겠다>



원진아는 영화 롱리브더킹에서 김래원과의 호흡에 이렇게 언급을 했습니다. <선배님이 현장에서 너 하고 싶은 대로 하라고 먼저 이야기해 주셨다. 선배님이 제게 조언을 해주고 싶어도 제가 불편해 할까봐 일부러 조언을 안 하시는게 느껴졌다>



나의 말투는 <너무 낮기도 하고 화난 듯한 말투이기도 하다. 오디션을 볼 때마다 일부러 내는 거냐 지적을 받으면서 상처도 많이 받았다. 그런데 연기할 때는 이 톤을 좋아해주시더라. 지금은 제 목소리에 감사하고 있다>



원진아 열애설

원진아는 롱리브더킹에 함께 출연한 배우 최재환과 열애설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은 단순한 열애설에 불과했는데요. 최재환은 자신의 SNS를 통하여 <원진아 배우님과는 친한 동료 사이다. 핑크빛 기류 열애설 또 기사 나오면 저 고소합니다. 억지로 거리 두는 중>이라고 해명을 했습니다.



원진아가 신인배우이고, 주목을 받는 배우로 성장을 하면서 이런 루머도 나오고 있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원진아는 앞으로 주목해야 할 배우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원진아가 좋은 작품으로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