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민호와 피오는 현재 20대 아이돌 가수 중에서 가장 활발하고 있습니다. 가수로 활동을 하고 있을뿐만 아니라 다양한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면서 꾸준히 활동을 하고 있지요.



송민호와 피오는 둘 도 없는 절친 사이로 알려져 있는데요. 피오는 송민호의 생일에 송민호 어머니에게 장미꽃다발과 케이크를 전달하며 <둘째 아들 피오가... (송민호) 낳아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말을 할 정도였으니 말입니다.


송민호와 둘도 없는 친구 피오와의 관계 두 사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송민호 프로필

송민호 나이는 1993년 3월 30일새입니다. 송민호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이며, 학력은 용인백현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를 나왔습니다.



데뷔는 2011년 BoM 싱글 <니가 없어>로 데뷔를 했지만, 주목을 받지 못했고, 2014년 위너 정규 1집을 통하여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게 됩니다.


송민호는 위너 중에서도 가장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자타공인 분위기 메이커로 장난기도 많고 웃긴 행동도 많이 해 예능에서도 뛰어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송민호는 사실 블락비의 원년멤버였습니다. 하지만 블락비 데뷔 초기에는 주목을 받지 못했고, YG엔터테인먼트 이적 후 대중들의 사랑을 받게 됩니다. 송민호는 아이돌 중에서도 발이 상당히 넓다고 할 수 있는데요.


블락비 연습생이 되기 전에 아마추어 언더그라운드에서 지코, 박경과 함께 팀을 이뤄 활동을 했지요. 송민호의 랩 실력이 이때부터 나왔다고 할 수 있는데요. 그의 랩 실력은 아이돌 가수 중에서 단연 톱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피오 프로필

피오 나이는 1993년 2월 2일생입니다. 본명은 표지훈이며,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를 졸업했습니다. 피오 소속사는 KQ엔터테인먼트이며, 블락비, 블락비 바스타즈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피오 데뷔는 2011년 블락비 싱글 앨범으로 데뷔를 했으며, 서브래퍼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피오라는 이름은 자신의 성인 표자의 변형판이라고 알려져 있지요.



피오는 송민호 못지 않게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는데요. 유난히 밝고 애교가 많은 성격으로 주변인들에게 사랑을 받는 인물이지요. 절친 송민호와 성격이 너무 비슷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랩 스타일은 낮은 저음 그리고 허스키한 목소리가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송민호와 함께 블락비의 원년멤버로 송민호는 이적을 한 반면에 피오는 블락비 그대로 활동을 하고 있으며, 현재 블락비 멤버 중에 가장 많은 방송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송민호 피오 절친

송민호와 피오는 데뷔 전부터 절친이었습니다. 고등학교를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를 같이 다니면서 절친 사이로 발전을 했느데요. 사실 송민호 나이는 1992년생으로 출생신고를 1년 늦게 해버리는 바람에 1993년생으로 살아왔다고 알려져 있지요.



송민호와 피오는 위너 송민호와 블락비 피오로 각자 활동을 하면서 함께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가요계 라이벌로 활동을 하지만, 두 사람의 우정은 누구와도 비교할 수 없습니다.



마침내 송민호 피오는 신서유기4에 같이 출연을 하면서 실제 절친의 모습을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지요. 방송에서 가끔 푸닥거리는 모습을 볼 수 있지만, 절친 사이에 흔히 볼 수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고등학교 시절부터 친하게 지내온 이유로 실제 친구들만 보여줄 수 있는 모습이 방송의 재미를 높이고 있기도 하지요. 현재 두 사람은 신서유기에 이어 tvN 예능 마포 멋쟁이를 통하여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송민호와 피오처럼 연예계에도 절친이 많습니다. 실제 절친이 함께 출연하다보니 짜여진 연출이 아닌 실제 절친의 모습으로 더 자연스럽게 재미있는 케미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두 사람이 앞으로도 절친 사이로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