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 관련

소녀시대 윤아 저장소와 재산

성글라스 2019. 3. 16. 09:30

윤아는 소녀시대 센터로 활약을 하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이자 배우입니다. 윤아는 현재 걸그룹 활동보다 배우로 더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2019년 여름에는 엑시트라는 영화에도 조정석과 함께 주연으로 출연을 할 예정입니다.



임윤아 프로필

윤아 나이는 1990년 5월 30일생으로 고향은 서울입니다. 소속사는 SM엔터테인먼트이며, 데뷔는 2007년 소녀시대 싱글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윤아는 이후 소녀시대의 인기와 함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걸그룹 멤버로 큰 인기를 끌고 있지요. 현재는 배우로도 활발하게 활동을 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윤아 저장소

윤아 저장소는 가수 소녀시대 멤버 윤아의 팬페이지입니다. 처음 윤아를 중심으로 만들어진 이 팬페이지는 이제 태연, 크리스탈, 강민경, 손나은 등 여러 연예인들의 사진이 저장되어 있고,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특히 남성팬들의 적극적인 지지를 받으며 윤아 저장소가 계속 업데이트가 되고 있는데요. 윤아 저장소가 하나의 브랜드가 된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윤아 본인 역시 자신의 팬페이지가 이렇게 유명해지고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 그녀의 입장에서는 나쁘지 않다는 생각이 드네요. 윤아 저장소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큰 사랑을 받기를 바랍니다.



윤아 재산 청담동 건물주

윤아는 소녀시대 멤버로 활동을 하면서 엄청난 수익을 올렸습니다. 특히 광고와 함께 중국 드라마에도 출연을 하면서 그녀의 몸값은 톱수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윤아는 꾸준히 모은 재산으로 서울 강남구 청담동게 건물도 매입을 했는데요. 윤아 건물은 대지면적 467.7제곱미터의 연면적 1,462.56제곱미터의 지하 2층, 지상 4층 규모의 건물입니다.


이 건물은 강남 청담동 학동사거리 이면 주택가에 위치하고 있는 건물로 윤아가 매입할 당시 금액은 100억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건물 매입 당시 은행에서 약 60억원의 대출을 이용했다고 합니다.



일반인들은 상상할 수 없는 엄청난 금액의 건물인데요. 윤아의 매입 건물을 통하여 윤아가 그동안 얼마나 많은 돈을 벌었는지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윤아의 재산이 청담동 건물뿐만 아니기 때문에 그녀의 재산에도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것 같네요.



윤아는 이제 소녀시대 멤버 윤아라는 이름보다 방송인이자 배우 임윤아라는 이름이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윤아는 현재 소녀시대 멤버들 중에서 가장 솔로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데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시상식 등에서 순발력 넘치는 모습과 거침없고 센스넘치는 입담으로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뽐내며 큰 사랑을 받아왔지요.


큰 스캔들 없이 성실하게 연예계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자신이 출연하는 드라마와 예능에서 항상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그녀가 이렇게 롱런을 할 수 있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윤아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스캔들 없이 좋은 작품으로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소녀시대 윤아로도 다시 만날 날을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