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복면가왕은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프로그램 중의 하나입니다. 현재 방송되고 있는 복면가왕의 가왕은 클림트라는 인물인데요. 많은 시청자들이 복면가왕 클림트 정체를 궁금해하는 것 같습니다.



복면가왕 클림트

복면가왕 클림트는 96대 가왕 결정전에서 이승환의 <심장병>을 선곡했습니다. 이승환의 심장병이 워낙 부드럽고 감미로운 곡이라서 남성곡이지만 클림트의 목소리와 너무나 잘 어울렸던 것 같습니다.



깔끔한 목소리와 함께 완벽한 음정은 노래를 너무나도 잘 부르는 가수라는 생각이 들게 만들었습니다.



클림트는 가왕이 된 후 <생각도 못했는데 다시 가왕석에 앉혀주셔서 감격스럽다. 감사하다>라는 소감을 남겼습니다.


복면가왕 클림트 정체 마틸다 해나

누리꾼들은 복면가왕 클림트의 정체로 마틸다 해나를 지목하고 있습니다. 해나의 목소리와 너무나도 비슷하고, 어깨를 드러낸 의상을 통하여 해나와 어깨 라인이 비슷하다는 의견 때문입니다.



외형적인 체형이 비슷하고 목소리가 상당히 흡사하여 마틸다 해나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마틸다 해나는 누구일까요?


마틸다 해나 프로필

마틸다라는 걸그룹은 박스미디어 소속의 4인조 그룹입니다. 해나, 단아, 세미, 새별로 구성된 4인조 걸그룹으로 2016년 3월 <뮤직뱅크> 마카레나로 데뷔를 했습니다.


사실 마틸다라는 그룹이 걸그룹으로는 성공하지 못했는데요. 데뷔는 상당히 빨리 했지만, 포화 상태인 걸그룹이고, 대형 기획사 걸그룹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마틸다가 성공하기란 쉽지 않았지요.



마틸다 해나 나이는 1991년생입니다. 해나는 마틸다로 활동하는 것보다 솔로로 활동하여 더 주목을 받았는데요. 불후의 명곡에도 출연을 한 적이 있으며, 슈퍼스타K6,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 출연을 하면서 개인 활동에 집중을 했습니다.


마틸다에서 보컬을 맡고 있었고, 가창력이 상당히 뛰어나기 때문에 해나는 개인활동으로 큰 인기를 얻었던 것 같습니다.



마틸다는 2018년 11월 19일 <가을과 겨울 사이>라는 앨범을 또 발매했지만 안타깝게도 큰 인기를 얻지 못했는데요. 그러나 해나는 가요프로그램에 꾸준히 출연하여 가창력을 인정 받으면서 2017년도부터는 뮤지컬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17년 위대한 캣츠비를 시작으로 현재는 <지킬 앤 하이드>에서 여자 주인공인 루시역을 맡았는데요. 마틸다 그룹의 활동보다는 해나 개인의 활동이 오히려 더 가능성이 있다는 생각도 듭니다.



마틸다 해나 직업이 걸그룹이라고 보는 것보다 솔로 가수 또는 뮤지컬배우라고 보는게 나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복면가왕 클림트가 과연 몇 승까지 이어갈 수 있을지? 마틸다 해나가 클림트인지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어쩌면 이번 복면가왕의 출연을 통하여 마틸다라는 걸그룹과 해나가 함께 뜰 수 있는 기회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