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브레인 멤버 이성우는 1996년 노브레인 그룹으로 데뷔를 했고, 1999년부터 2001년까지 리얼쌍놈스에서 활동을 했습니다. 이성우는 노브레인으로 큰 인기를 끌었고, 과감한 무대와 반일무대를 표현하는 솔직한 모습으로 많은 팬들로부터 지지를 받았지요.



노브레인 이성우 프로필

이성우 나이는 1976년 12월 8일생입니다. 이성우 고향은 경남 마산시이며, 소속사는 록스타뮤직앤라이브입니다. 데뷔는 1997년 아워네이션 2집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성우는 마산 출생으로 청강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마산전문대학의 실용음악과에 입학을 했습니다. 고3 시절에 음악 학원을 다니며 노래를 배웠다고 하지요. 마산에 대한 애착이 깊은 이성우는 5집 앨범에 마산 스트리트라는 노래를 싣기도 했습니다.



이성우 욱일기 퍼포먼스

이성우의 욱일기 찢기 퍼포먼스가 큰 화제가 된 적이 있는데요. 2001년 후지 록 페스티벌에서 욱일기를 찢는 퍼포먼스를 했는데, 당시 일본의 역사 교과서 문제를 비판하고자 욱일기를 찢었고, 그 후 애국가를 열창을 했습니다.



그런데 그 후에 일본 공연을 또 갔는데 가기 전에 일본 우익단체가 모여 있었는데 우리가 노브레인을 죽이자라고 했다고 합니다. 그것을 일본인 친구가 듣고 그 친구들이 전에 나를 먼저 죽이고 가라라고 했다고 하지요. 일본인 친구 역시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또 다른 페스티벌에서 초청이 왔을 때에 주최 측에서 노브레인은 위험할 것 같다고 하자 멤버들이 보컬이 바뀌었다고 했지만 결국 공연이 불발되었다>고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나혼자산다 이성우

이성우 결혼, 이성우 아내(부인) 연관검색어는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이성우는 나혼자산다에 출연을 하면서 만인들에게 자신이 현재 솔로임을 공개하게 되는데요.



이성우는 늘 화끈한 무대 거친 무대와 다르게 반려견과 함께하는 친근한 면모와 꾸밈없고 소탈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이성우는 특히 반려견을 누구보다 사랑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자신의 삶에서 빼놓을 수 없는 가족과 같은 반려견 두부와 넨네의 모습도 공개할 예정입니다.



이성우 호감이유

이성우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정말 좋아할만한 것을 갖추고 있는 가수라는 생각이 듭니다. 일단 락가수로 폭발적인 보컬과 무대매너, 그 열정은 누구라도 노브레인의 노래를 들으면 흥겹게 만들어줍니다.



또한 자신이 직접 잘못된 역사를 바로잡고자 반일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등 바른 생각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기도 하지요. 하지만 그런 모습 뒤에는 자상하면서도 배려심 많은 매력을 가지고 있는 것이 이성우가 아닐가 생각됩니다.



이성우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노래를 많이 들려주길 바라며,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하여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